6월22일(토요일) 당신의 삶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증가시키십시오
“새 사람을 입었으니 이는 자기를 창조하신 이의 형상을 따라
지식에까지 새롭게 하심을 입은 자니라"(골3:10)
주 예수님은 마태복음 5:14-16에서 “너희는 세상의 빛이라 … 너희 빛이 사람 앞에 비치게 하여
그들로 너희 착한 행실을 보고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라”
당신의 빛은 당신이 원하는 만큼 밝게 빛날 수 있습니다. 이는 당신에게 달린 것입니다.
이사야 60:1은 말합니다.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이는 네 빛이 이르렀고
여호와의 영광이 네 위에 임하였음이니라”
그리고 주 예수님은 요한복음 17:22에서 “내게 주신 영광을 내가 그들에게 주었사오니”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그분의 영광의 표현으로 삼으셨습니다. 그렇다면 영광이란 무엇입니까?
영광은 엄청난 존귀, 찬양, 위엄입니다.
또한 장엄한 아름다움, 광채, 눈부심, 탁월함입니다.
따라서 하나님께서 사람을 만드실 때는 영광을 위하여 지으셨고
사람의 모든 것은 칭찬을 받을 만한 것이었습니다.
당신의 삶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증가시키고 나타내는 사명,
즉 신성한 임무가 있다는 사실을 아십니까?
우리 모두는 일정 분량의 하나님의 영광을 가지고 있으며,
그 영광을 얼마나 밝게 나타내는지는 우리에게 달려 있습니다.
오늘의 본문 구절은 이 일이 어떻게 일어나는지 알려줍니다.
이번에는 이 구절을 확대 번역본으로 보겠습니다.
“새 사람(영적인 자신)을 입었으니 이는 자기를 창조하신
이의 형상(기능)을 따라 [더 충만하고 온전한 지식]지식에까지 [항상] 새롭게 하심을 입은 자니라“
위 구절에서 “지식”이라는 단어는 헬라어 “에피그노시스(epignosis)”로서,
하나님에 대한 정확한, 정밀한 지식을 의미하며, 완전한 이해, 인식 또는 지각을 뜻합니다.
하나님을 온전히 아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그분에 대해 이러한 지식을 갖기 원하십니다.
이 지식을 통해 당신의 삶 가운데 있는 영광이 증가하고,
당신의 효율성, 효과 및 결과가 배가됩니다. 당신의 영은 지속해서 새로워지고,
상쾌해지고, 빛이 납니다. 하나님과 당신의 관계가 깊어질수록 당신의 영은 점점 더 빛납니다.
골로새서 3:16은 말합니다. “그리스도의 말씀이 너희 속에 풍성히 거하여…”
부지런히 말씀을 공부하고 묵상하여 하나님의 말씀이 당신 안에 풍성히 거하게 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의 삶은 더욱 영광스러워질 것입니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내가 하나님의 말씀을 공부하고 묵상할 때 계속 증가하는 내 삶에 있는 하나님의 영광에 감사드립니다. 그 영광은 내 존재를 통해 빛나고, 나를 유능하고, 지혜롭고, 더욱 효율적이고 효과적이게 만듭니다. 나는 지속적으로 새로워지며 의의 열매들과 일들을 나타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고후3:18, 수1:8
고후3:18, 18 우리가 다 수건을 벗은 얼굴로 거울을 보는 것 같이 주의 영광을 보매 그와 같은 형상으로 변화하여 영광에서 영광에 이르니 곧 주의 영으로 말미암음이니라
수1:88 이 율법책을 네 입에서 떠나지 말게 하며 주야로 그것을 묵상하여 그 안에 기록된 대로 다 지켜 행하라 그리하면 네 길이 평탄하게 될 것이며 네가 형통하리라
오늘도 주님의 은혜와 기름부음이 가득하시길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 주일 11시 주생명교회 현장 예배를 동시 유튜브 생방송으로 나갑니다.
주님의 임재와 은혜가 있습니다.
※ 목요일 밤8시 생방송 치유집회- 치유기도, 기름부음, 회복집회
※ 금요일 밤8시 생방송 영성기도회-기도의 회복, 방언기도
※ 치유학교 온라인반, 현장강의반(매주 목요일)등록 중입니다.
※※※※※ 말씀의 고백문(매일 고백하십시오)
★ 나는 하나님에게서 태어난 하나님의 친 자녀이다 [요일3:2, 요1:12,13]
★ 나는 새 피조물이다.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모든 것이 새롭게 되었다 [고후5:17]
★ 내 안에는 하나님의 생명이 있다 [요일2:25, 5:13]
★ 예수님이 채찍에 맞음으로 나는 치유받았다 [사53:5]
★ 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성령이 내 안에 거하시며 내 죽을 몸에게 생명을 주시고 계시다, 그러므로 나는 건강할 수 밖에 없다 [롬8:11]
★ 나는 그리스도의 몸이며 사단은 내 몸에 어떠한 권세도 없다 [엡5:30]
★ 내 몸에 있는 질병이나 통증을 나는 거절한다. 하나님의 건강이 내 안에 있다!
★ 나는 내 몸이 병과 질병과 약함에 굴복당하는 것을 거부한다.
★ 어떤 질병도 내 몸에 머무를 수 없다. 모든 연약함과 질병은 견디지 못하고 떠나간다!
★ 나는 그리스도의 평강이 나의 마음을 주장하게 한다. 나는 감사하는 자이다.
나는 어떤 것도 염려하기를 거절한다. [골3:15]
★ 이제 하나님은 내 안에서 역사하시는 능력을 따라 내가 구하는 것이나 생각하는
모든 것보다 훨씬 풍성하게 행하신다 [엡3:20]
★ 예수님께서 부요한 자로 가난하게 되심은 나를 부요케 하기 위해서다.
그러므로 나는 부요한 자이다. 나는 가난할 수 없다.(고후 8:9).
★ 나는 하나님으로부터 난 자이므로 세상을 이기는 자이다(요일 5:4).
★ 나는 모든 일에 언제나 넉넉하다(고후 9:8).
★ 성공은 나의 것이다. 나는 성공하는 자이다. 나는 그리스도와 함께 한 공동상속자이다.
★ 주님께서 나의 목자시기 때문에 나는 부족한 것이 없다 [시23:1]
★ 나는 이 세상을 이기고 다스리며 살아가는 정복자보다도 더 큰 자이다(롬 8:37).
★ 나는 내게 능력주시는 자 안에서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빌4:13]
그리스도께서 나를 위하여 저주를 받으셨고 율법의 저주에서 나를 속량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어떤 질병도 내 몸에 생길 수 없음을 선포합니다.
예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내 몸과 접촉하는 모든 병균과 모든 나쁜 바이러스는 지금 즉시
죽을지어다.
내 몸의 모든 기관과 모든 조직, 모든 세포는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그 원래의 기능대로 완벽한 기능을 발휘할지어다.
예수 이름으로 명하노니 내 몸의 모든 기관들은 정상적인 기능을 발휘할지어다(갈3:13,롬8:11,마1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