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에 유럽여행을 가는데 파리에서 5박 정도 할거같아요. 찾다보니까 근교에 너무 예쁜 곳들이 많아서 하루이틀 정도는 근교 당일치기를 다녀오려고 생각중인데....! 가고싶은 근교가 너무 많아서 고민이에요....다 갈 수는 없고 한두군데 골라야하는데ㅠㅠ
몽생미셸/콜마르/스트라스부르/지베르니
이렇게가 가보고싶은 곳들인데요ㅠㅠ제가 좀 알록달록 동화같고 그런 분위기가 취저라서 콜마르나 스트라스부르, 지베르니 사진들 보고 확 끌렸는데 몽생미셸은 거의 필수로들 가는것 같고 꼭 가봐야할 곳이라고 워낙 좋은 얘기들이 많아서 가봐야할거 같고ㅠㅠ 어차피 같이 가는 친구들과 얘기를 더 해봐야 하겠지만 혹시 저 곳들 다녀오셨던 줌님들 추천이나 이런저런 얘기 좀 해주세요!!
++아 그리고 참고로 저와 일행들은 파리에서 미술관, 박물관에는 크게 흥미는 없어서 한군데 정도만 볼 생각인데 그러면 일정이 그래도 좀 여유가 생길까요??
첫댓글 저는 개인적으로 지베르니는 안가봐서 모르겠고 몽생미셸 스트라스부르 콜마르 순으로 좋았어용
스트라스부르 콜마르 가봤는데 둘다 존좋 존예에요 ㅠㅠㅠㅠㅠㅠ 근데 두곳 느낌 비슷해서 시간없으시면 둘중에 한곳만 가셔도 될거에요!
지베르니도 평화롭고 한적하니 좋아요~ 모네랑 인상주의 미술에 관심 있으시면 추천이고 아니면 다른곳 추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