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에서 화면에 버튼을 롤오버하면 무비클립이 실행되서 화면에 뿌려지게 하는건데요
다른 버튼으로 롤오버하면 먼저 뿌려진 화면이 느리게 롤아웃이 되서 뿌려지는 이미지가 겹치네요
참, 롤아웃되면서 prev 됩니다...무비클립이...
롤아웃 속도제어 어떻게 안될까요?
지금 쓰인 스크립트는 이렇습니다.
Stage.showMenu = false;
MovieClip.prototype.flex = function(a, b, c) {
var _1 = this._y;
this._y = ((a*(this._y-c))+(b*(this.y-c)))+c;
this.y = _1
};
MovieClip.prototype.submenu = function(bn) {
if (_root.m == this.vars) {
this.sub = _root.s;
} else {
this.sub = 0;
}
i = 1;
while (i<=bn) {
this["b"+i].vars = i;
this["b"+i].onRollOver = function() {
_root.over = this._parent.vars;
this._parent.sub = this.vars;
};
this["b"+i].onRollOut = function() {
_root.over = _root.m;
if (_root.m == this._parent.vars) {
this._parent.sub = _root.s;
} else {
this._parent.sub = 0;
}
};
i++;
}
this.onEnterFrame = function() {
j = 1;
while (j<=bn) {
if (this.sub == j) {
this["b"+j].nextFrame();
} else {
this["b"+j].prevFrame();
}
j++;
}
};
};
_root.over = _root.m;
i = 1;
while (i<=4) {
this["menu"+i].vars = i;
this["menu"+i].m.onRollOver = function() {////////////Press
_root.over = this._parent.vars;
};
this["menu"+i].m.onRollOut = function() {
_root.over = _root.m;
};
i++;
}
this.onEnterFrame = function() {
i = 1;
while (i<=4) {
if (_root.over == 1) {
this["menu"+i].flex(1.5, -0.55, moveY1[i-1]);
} else if (_root.over == 2) {
this["menu"+i].flex(1.5, -0.55, moveY2[i-1]);
} else if (_root.over == 3) {
this["menu"+i].flex(1.5, -0.55, moveY3[i-1]);
} else if (_root.over == 4) {
this["menu"+i].flex(1.5, -0.55, moveY4[i-1]);
} else {
this["menu"+i].flex(1.5, -0.55, moveY0[i-1]);
}
if (_root.over == i) {
this["menu"+i].nextFrame();
} else {
this["menu"+i].prevFrame();
}
i++;
}
};
this.menu1.m.onRelease = function() {
getURL(_root.mlink_1);
};
this.menu2.m.onRelease = function() {
getURL(_root.mlink_2);
};
this.menu3.m.onRelease = function() {
getURL(_root.mlink_3);
};
this.menu4.m.onRelease = function() {
getURL(_root.mlink_4);
};
도움이 절실합니다ㅠㅠ
첫댓글 prevfrmae말고 gotoandstop으로 현재 프레임에서 2프레임이나 3프레임씩 빼주면 되겠죠?? 수정은 직접 해보세요.. 방법은 알려드렸습니다..
간단하게 prevFrame을 여러줄써주세요 그럼 속도 올라갑니다..마찬가지로 nextFrame 여러게 쓰면 빠르게 진행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계속 고민했었는데~^^ 이제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