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제일 후회하는 짓.. 40대 초반 주식 선물옵션 파생 엄청난 스트레스...
이명, 소화불량, 신경떨림이 ..갑잡히 뱃살까지 나오기 시작 병원 진단만 3곳 .. 모두 정상..
소화불량 뱃살은 이 이후 일상화..
지금은 그 스트레스에 벗어났는데.. 50대 중반 되니까.. 몸이 망가지는 것이 느껴짐.
몇개월 전에 갑작히 배가 아파 응급실 갔지....링겔 맞고 누워 있는데 통증이 사리짐.
응급실 진단에도 이상 찾지 못함
나이들어 당 섭취 자제 하는데.. 지난주 매일 아이스크램 3개씩 먹으면서 걱정된다 했는데.
무슨 이유인지 일요일에 갑작히 머리가 무겁고 다리 힘이 풀리고 코로나 백신 맞은 느낌...
월요일 타이레놀 먹고 일했는데 역시 증상이 똑같음..ㅡ
어제.. 아침에 타이레놀 먹었는데 증상이 개선 안됨.... 혹시몰라 아스피린 구매해서 바로 먹음..
아스피린 먹으면서 위염 걱정했는데;..
다리 힘풀림은 증상은 개선되었는데... 역시나 위염인지 물만 먹으도 등, 위가 아픔.. 다리 통증이 위로 올라간 듯..
통증에도 어찌 어찌 대리했는데 집아 와서 누으니까 통증이 더하네..
최근 건강보험에서 뜸금없이 전화해서 오래동안 건강보험 안받아서 걱정된다고 꼭 건강검진 받으라고
... 전화 온 후부터... 몸이 안좋네...
인간이 간사한 것은 선물옵션 파산해서 무일푼 일때 무서울 것이 없었는데...
주식 수익좀 생기고...뭔가 생기니까...두려움이 생기는 듯..
첫댓글 님은 쓰잘떼기 없는 부자걱정만 안하셔도 건강하실듯요
부자 걱정을 내가 왜 합니까... 단지 주식 분석하다 보니까 여러분하고 정보 공유를 하는 것.. 주식 추천 종목 매수한 사람은 다 100% 이상 수익 냈을 것 가스공사 추천 작년부터 지속적으로 했습니다.
@2100년출생자 맨날 20억짜리 집 사지말라는 그분 아니셨어여?
@2100년출생자 ㅋㅋㅋ ㅋㅋㅋ
대리기사분들 일끝내고 알콜 습관적으로 섭취하시는분, (저포함) 심장관련 큰일납니다. 다행히 나는 4년전쯤,철인경기까지뛰던 나인데 가만있어도 숨이 가빠 병원가서 검사란 검사는 다 받았더니.. 심장이 두배로 커져 20%수준기능으로 줄어(보통은 60%수준).부정맥 까지심해 산정특례 까지받고 4년간 알콜 섭취 거의 안하고, 무알콜맥주만 가끔 마시고 풀만 먹고 밤거리 즐기며 운덩하듯 돌아다녔더니 한달전 거의 정상으로 모든기능 돌아왔음. 하루도 안빠지고 모임,회식 ,하며 즐겼던 초초 애주가 였는데 지금은 몇년 그리살고보니 술생각 없음.
위가 아픈게 아니라 명치 근처가 아프신 걸거에요.등으로 방사통까지 느껴지시는거 보면 단순한 위통 때문이 아닐수 있어요.가볍게 여기시고 동네 조그만 내과 몇군데 들려보실께 아니라 상급병원에 내원하셔서 초음파나 ct정도는 찍어 보세요.대학병원도 예약없이 응급실으로 바로 직행하시면 당일 바로 검진가능하세요.응급진찰료 생각보다 얼마 안나와요.님 증상만 봤을때는 담낭,담도,콩팥,췌장 이네개중에 하나가 문제가 있을수도 있는걸로 보여집니다.가볍게 듣지 마시고 이번기회에 겸사겸사 큰병원 한번 가보세요.
동감합니다
나도 주식하는데 공유합시다
무리하면 안댑니다
조삥이 쳐바야 번돈 다
병원비 암치료비로 들갑니다
적당히 벌고 건강챙기서
내같이 하루에 빠구리 시번씩치는 스킬을 기르시길
참고하세요
왠만한 병은 입으로 들어오는 음식물로 기인하다고 보면 거의 99%라 봅니다. 열을 가하거나 절이거나 하여 섭취하는 것이 제일 좋다고 봅니다. 특히, 익히지 않은 채소와 익힌 채소를 섭취할 때 익힌채소가 안전하다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