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후기> 육군학사장교 동기회 총회 소프라노 민은홍 특별공연 후기(서울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아름다운 인연(因緣)을 만들어 간다는 것, 애틋한 만남을 지속해 간다는 것..
이는 상호 존중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공유할 때, 서로 간에 소중한 존재로서 오래도록 좋은 관계가 유지되어지는 것 같습니다.
장교단으로서의 리더쉽 경험이 사회생활에서도 큰 역할을 하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더구나 학사장교단은 전국에서 고루 지원을 받아 훈련을 하고 동기로서 만남을 유지하기에 전국 어디에나 친한 친구가 있다는 것만으로도 커다란 경험이 되고, 소중한 인생이 되어지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오늘 30년이 넘도록 특별한 인연으로 만나 온 장교단 모임과 총회가 개최된 서울 리버시이드호텔에서 소프라노 민은홍의 특별 공연이 있었습니다. 2023년 11월 11일.
많은 동기분들이 기쁨의 시간을 보내시네요. 건강을 묻고, 안부를 나무며 더 없이 즐겁고 행복한 모습입니다. 장교단 골프모임에서 만나 친근함을 유지해 온 분들이 계셔서 그 시간의 대화가 더욱 즐거웠습니다.
이재용 MBC 아나운서도 함께 자리해 주셨네요. MBC 아침마당 프로그램을 출연할 때도 진행 아나운서로 만났었는데, 항상 웃는 모습이 좋은 분입니다. 튼튼한 건강과 함께 더 좋은 일들이 생기기를 바랍니다.
총회는 신임회장 이취임식과 함께 공로패와 감사패 증정이 있었습니다. 단체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서는 많은 분들의 참여와 희생이 있어야만 가능한 것 같습니다.
항상 반갑게 맞이해 주셨던 윤영수 회장께 감사와 노고에 대한 치하(致賀)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신용후 신임회장께도 파이팅 응원을 드리겠습니다.
이어서 장인영 색소포니스트 멋진 연주공연과 청아예술단의 시끌벅쩍한 난타공연, 그리고 박현종 마술사의 놀랍고도 정겨운 마술공연이 진행되었습니다.
많은 친구분들이 만나 행사장에서의 만찬만으로는 부족함을 느끼셨는지, 연탄불고기집과 호텔 숙소에서 다시 만나 기나긴 음주대화를 이어가셨다네요. ㅎㅎㅎ
여러분들이 다양한 선물을 챙겨주셨지만, 제주도에서 올라 오신 김태국 선생님께서는 노지귤 1박스를 직접 비행기로 가져와서 선물해주기도 했답니다. 감사합니다.
춘천에서 장교단 동기회 일원인 이재문 대표와 함께 이동해 더욱 의미가 깊었고, 춘천으로 복귀해서도 그 분 가족과 함께 진아식당에서 햄버거와 부대찌게로 모임후기 해피타임을 보내기도 했답니다.
더욱 아름다운 인연으로 무궁토록 만나 행복을 향하는 동기회가 되시기를 빕니다. 감사합니다. 소프라노 민은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