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탄, 환호성으로 왕이신 예수님을 맞이하라!
- 조태성
#주일설교중
1.
영등포 문래동에 청년들이 많이 찾는 유명한 식당(& BAR)이 있어요. 문 입구 위쪽에 대형 스크린이 있는데요. 가게 분위기에 알맞은 가수들의 유튜브 영상 노래를 틀어놓았어요. 허각, 존박, 신용재 등등 요즘 여성들이 유독 좋아할만한 가수들 노래입니다.
그런데 가수 김연우씨 노래가 나오니까 워낙에 유명한 노래들이라서요. 많은 분들이 따라불러요. 영상에서는 앉아서 1절 부른 후 2절 시작할 때 김연우 씨가 일어나서 천천히 걸어나옵니다. 영상 보던 손님들 몇 명이 수근거려요.
2.
_어? 저기 이 골목인데.
_그러게. 이 술집 골목 바로 앞인데.
그 순간 영상 속 노래부르는 김연우씨가 그 모습 그대로 문을 열고 등장합니다. 몰래카메라 컨셉인데요. 조명이 쫘악~하고 밝게 켜집니다. 손님들 전부 <우와!> 소리칩니다. 입틀막합니다. <이게 사실이야?> 하면서 전부 박수치고 난리가 납니다. 스마트폰 꺼내서 전부 촬영하고 녹화하고 화상통화로 친구들에게 현장을 생중계합니다.
_이게 꿈이야 생시야!
3.
너무 놀라고 전부 좋아해요. 그때부터 미니 콘서트가 시작됩니다.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여전히 아름다운지), 이 밤이 지나면, 이별 택시 등을 불러요. 유튜브 댓글에 수많은 사람들이 부럽다고 남겨요.
_여기 계신 분들 계탓네요.
_저 자리에 계신 분들 너무 부럽습니다.
_아.. 눈물나네요.
_감동 또 감동입니다.
4.
여러분 오늘 이 시간 우리 교회에 예수님 방문하시면 어떨까요? 우리도 저 손님들처럼 우와, 비명을 지르고 환호할까요? 스마트폰 켜서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할까요? 아니면 얼른 가족들에게 전화해서 영상통화 할까요?
이런 질문들은 전부 상상해보는 것에 불과합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 저 뒤의 교회 문 여시고 들어오시면 적어도 저와 여러분 반응은 지금과는 다를 것입니다.
5.
그런데 중요한 진리를 기억하시길 소망합니다. 그 예수님께서는 사실 이미 여기 계십니다. 성령님을 통해서 임재해 계십니다. 문제는 이미 여기 계신 예수님을 나의 왕으로, 나의 하나님으로, 능치못할 일 없는 하나님으로 믿지 못하는 내가 문제입니다.
그러므로 성탄 주일에, 오늘 이미 여기 계시면서 동행하시는 예수님을 환영해드리길 원합니다. 존중해드리고 인정해드리길 원합니다. 예수님과의 만남을 사모하시길 소망합니다. 삶 가운데서도 자주 만나시길 축복합니다. 할렐루야~!
오늘도 성령님과 함께 샬롬입니다.^^♧
#성탄주일 #나라와지도자를위해기도합니다 #김연우 #중보기도 #이학섭목사님 #김형민목사님 #홍영희권사님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중동 #러시아 #우크라이나 #를위해기도합니다
첫댓글 아멘아멘 ^^
샬롬 목사님 ^^
너무나 복된 말씀에 은혜누리며 감사드립니다 ^^
정말 환호성을 지르며
왕이신 예수님을 맞이하는 크리스마스가 되길 소망하면서요^^ 날마다 환호성으로 주님 맞이하길 또 소망합니다 ^^
어제, 오늘도 너무나 애쓰셨습니다 ^^
쉼있는 저녁되셔요 목사님 ♡♡♡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예수님을 사랑하시는 전도사님의 아름다우신 삶을 통해 큰 감동을 받습니다.
쉼이 있는 평안한 주일 저녁 보내시고요.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샬롬♧^^ 목사님
복된 말씀 나눠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성령님을 통해 이미 제 안에 임재해 계신 예수님을 삶 가운데서도 자주 만나고요.
왕이신 예수님을 더욱 환영하고 존중해드리며 인정해드리고요. 예수님과의 만남을 사모하는 성탄절 되길 소망합니다.
쉼이 있는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샬롬 형제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삶 가운데 성령님을 의지하시면서 예수님을 온전히 의지하시는 형제님의 삶을 축복합니다.
쉼이 있는 평안한 밤 보내셔요.
주님의 축복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목사님
성령님을 통해 매일 내 옆에 계신 예수님을 바라보고 노력하겠습니다.
예수님 앞에서 더 사랑받는 오늘되도록 노력하길 소망합니다.
평안한 저녁 보내세요!!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겸손히 성령님을 의지하시면서 살아가시는 전도사님을 통해 하나님께서 행하실 일들을 기대합니다.
복된 성탄절 보내셔요.^^♧
아멘♡
이미 임재해 계신 예수님을
더욱 사랑하며 온마음 다해
예배 드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