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미사모-미국이민 갈 사람 다 모여라!
 
 
 
카페 게시글
미국동부 모임 뉴저지 정착 도와주세요!
flower69 추천 0 조회 491 07.04.15 02:05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7.04.15 09:26

    첫댓글 200불 내고 살만한집은 아마 아무데도 없을겁니다. 제가보기에 최소한 월1500불 정도 생각하셔야 그지역에 렌트 가능하실겁니다. 여긴 대개 복덕방 통해서 집을 얻는데 한달치 구전+두달치 보증금+한달치 선불 이렇게 준비하셔야 집을 얻으실수있습니다. 하지만 그것도 때때론 크리딧이 없는사람에게는 집을 주지도 않습니다. 미국생활이 생각 보다 쉽지않은 이유가 처음 집 얻는것부터 부닥 치게 됩니다.

  • 07.04.15 11:48

    한겨울 난방비만 200~300불나옵니다.

  • 작성자 07.04.15 13:29

    죄송합니다.2000불로 수정했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