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저IG ECU 리모델링 작업을 합니다..
사실 이 차량이 장거리 운행을 자주하는 차량이라
주행거리가 좀 많은데 막? 탔는지
터보 밸런싱이 좋지않아
출력부족을 호소하여 입고 된 차량인데
실제 터보 내구성이 좀 떨어진 상태이지만
사용하는데는 큰 문제가 없는것으로 파악이 되어
ECU 리모델링을 시작합니다..
좀 부족한 터보 부스트 압력은
약 0.02 ~ 0.1bar 정도 악셀링 패턴에 맞게 조정을 하고
DPF, LNT 내구성을 고려하여 연료량 셋팅은
마지막 풀로드 구간만 건드려
평소 운행 시 전혀 영향을 받지 않게 셋팅 하였답니다..
막 달리는 분도 아니지만
막 달리게 해달라고 해도 해주는
차수리닷컴이 아니기 때문이죠...^^
사실 커먼레일 차량뿐만 아니라
이 세상 모든 차량에 가장 핫한 아이템인데
뭐라 말로 설명할수가 없지만
하여튼 참 좋답니다...ㅎㅎ
DPF + LNT + LSU의 수명연장을 위해
연료탱크에 특수 첨가제 투입 후 강제재생 작업을 하고 잇습니다..
DPF 클리닝을 하면 더 좋지만
맨날 탈착해서 할 순 없기에
주기적으로 스캐너를 이용한 재생을 해주면
부품 수명은 확실하게 늘어난다고 보장합니다..
저는 부품을 바꾸는 사람이 아니라
여러분들의 애마가 고장나지 않게 관리하는 사람이기 때문이죠...^^
특히 신형 SCR장착 차량은 더 신경 쓰 주는게 좋답니다..
수입차, 국산차 할 거 없이 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