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번 질문만 드리고 도움을 얻어가고 있습니다.
예전 1994년 미국 유학 중 만약을 위해 social security card를 발급받고
카드에 Valid for work only with ins authorization라는 스템프까지
받았습니다. 이제 이민 준비를 시작하면서 특별한 기술이 없는 관계로
투자이민을 해야하나 고민하던 차에 문득 카드 발급 사실이 생각나서
문의 드립니다. 아시는 분들 답변 주시면 감사히 받겠습니다.
1. 이 카드로 미국가서 일해도 아무 지장이 없는지요?
>> 원래는 신분용으로(운전면허증혹은 기타등등) 주는 카드이기때문에 일을하실려면 변경을하셔야합니다. 그리고 미국에 오실때 들어오시는 비자로 다시 만드셔도 됩니다.
2. 미국 고용주와 고용 계약이 체결되면 영주권 신청도 할 수 있는지요? > 영주권 신청을 할수있습니다. 문제는 한국에 상황에 따라 오래 기다려야한다는것입니다. 미국에서도 할 수 있습니다.
3. 이주 공사 등에 3천에서 5천에 이르는 엄청난 수수료를 지급하고
이민가는 방법외엔 다른 대안은 없는지요?
일처리만 확실하다면 그것도 서비스의 한 방편으로 이해하시면 좋습니다. 수수료의 조건 스펀서와 일 자리 제공이라면 어느정도 가격입니다. 미국내에서도 3천에서-5천까지 거래가 되는데 귀하의 조건이 많이 자리합니다.
다른 대안이라면 귀하가 다 알아보시는것이죠.(일자리 및스펀서 기타 등등)
귀하의 자세한 정보를 주시면 10월 초에 한국 갈때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
첫댓글 굳이,한국가서 줄 필요까지야~ 주고 싶으면 메일이나 전화로 주면 되지 않을까? 한국가서 주겠다는 의미는 무얼 뜻하는걸까? 사람들은 그런다 . 이번에 업무차로 서울을 방문하느니, 무슨 세미나를 여느니 한다. 그게 다 뭔가? 나쁘게 말하면 사기를 치기 위한 사전 포석이 아닐지?
글 보신분도 뱅커님 처럼 느끼셨을꺼 같애요.그냥 글 올리면 될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