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놀(클리앙)
2023-10-23 01:17:18 수정일 : 2023-10-23 01:17:43
학연, 지연, 혈연에...
돈 많고 빽 있으면 살기 좋은 나라... 라는 말이 떠오르네요...
김승희 자녀, 만날 때마다 때렸다는데…학폭위는 ‘상습성’에 최하점 (naver.com)
2주 간 3차례 폭행…피해학생 쪽 변호사 “상습적 폭행에도 학폭위 ‘지속성’ 1점은 의문”
‘자녀 학교폭력 무마 의혹’으로 사퇴한 김승희 전 대통령실 의전비서관의 자녀에 관해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학폭위)에 신고된 폭행 2건 외에도 1건이 더 있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학폭위 가해자 처분 당시 상습 폭행인지를 평가하는 ‘지속성’ 부문에서 최하점에 가까운 1점을 받아 학폭위 결정이 적절했는지를 두고 논란이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
이와 관련해 피해 학생을 대리한 황태륜 변호사(법무법인 서린)는 이날 한겨레와 한 통화에서
“가해 학생의 폭행이 모두 3차례 있었다”고 주장했다.
전치 9주의 상해를 입힌 당일인 7월17일 방과후 수업 전에도 2건의 폭행 사건과 같은 방법으로 피해 학생을 화장실로 데려가 폭행했다는 것이다.
~~~
지속성 부문 점수와 관련해 그는 “방과후 수업이 1주일에 한번 있는데, 만날 때마다 때린 것”이라며 “이런 학폭이 어떻게 지속성이 낮다고 평가될 수 있는지 의문”이라고 했다.
피해 학생 쪽은 행정심판 및 민사소송을 검토 중이다.
https://youtu.be/xGLH129cC-I
딸의 폭력이 ‘사랑의 매’? | 채널A 뉴스 (ichanne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