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타 전화 해줬는데 첨받은 직원인분은 자기가 전문가가아니라고
잘모르겠다고 하면서 전문가가 나중에 전화 한다고 하더군요
올바른 개념이 있으신분이네 하면서 갠찬은 콜센타라고 생각 했어요
그런데 전문가라면서 여자분에게전화 왔는데 다짜고짜 보험회사 사고처리부터 하라더군요
그래서 상대 보험회사 직원과 통화했고 그보험사 직원이 바뿌시잔아요 그러면서 가도 된다고 했어요
그랬더니 나중에 딴말 할수도 있다 하더라고요 그래서 통화녹음 다대어 있고 손차에 블랙박스 다확인하고
내용 다있고 중요 한건 조사할게 있으면 보험사에서 가도 된다고 했는데 문제 댈게 있나요 했더니
존대말로 악을 쓰면서 요약 하자면 시키면 시키는데로 하지 당신이 멀안다고 말대답을 하냐 이런식으로 하더라고요
참 나... 사고 처리 안하고 가면 뺑소니인데 안하고 갈리가 인나요 보험사 직원이 가도 된다고 했으면 다된거 아닌가요
그리고 상대 보험 접보 번호 주면 다 책임진다는 애기 아닌가요?
제가 잘못 아는 걸까요?
첫댓글 원래 모르는 사람 특히 어설프게 아는
아줌마 대리회사 상담사가 문제죠
지난번 휠 스크러치 제 사고도
휠 교체 후 중고 휠 제 것라고 달라고
했더니 대리회사 전문가라는 아줌마
고객 것인데 대리기사가 왜 달라 하냐고
헛소리 하길래 제 담당 보험사에게 확인
제 것이라고 해서 중고 알루미늄 고철값
이라두 받을려고 휠 찾아 왔네요
암튼 어설프게 아는척 하는 아줌마들
정말 싫어집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