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현금 28K를 잡았습니다 ..
손님이 5분후 도착 한다더니 기다림이 늘어난 것 20분 기다렸습니다
전화도 제대로 안받아 콜 취소하고 카카오 콜 배차 잡았습니다 .
그때 티맵 손님 왔고 왜 취소했냐 따져 귀찮아서
카카오 콜 취소하고 티맵 콜 탔습니다.. 이것이 큰 실수 였습니다..
카카오 취소콜이 맞춤콜 나중에 인지 .. 맞춤콜 이용 정지 당함.
운행전 티맵 회사에서 전화해서 보험처리 때문에 강제 배차 해달라고 했습니다
아가씨 알겠다고 강제 배차 했다고 분명히 들었습니다
운행중 앱을 봤는데.. 강제 배차가 안되어 있는 것 그 와중에 손님이 옆에서 정신 없게 하죠..
티맵 앱에서 계속 새로운 콜이 들어오죠..보험은 걱정 스럽죠..
도착 후 손님 티맵 앱을 봤는데 그곳에도 등록이 안되어 있는 것
티맵에 전화해서 앱에 콜이 없냐고 따지니까 보험처리 안되는 것 아닌가 따졌죠
아가씨 왈 자기 시스템 등록해 놓아서 상관 없다고 말함... 뭔말인지..
내 앱, 손님앱 배차 등록이 안되어 있는데.. 티맵 본사 서버에 등록 한다고 보험된다는 논리는
나와 손님 앱에는 안보이는데 상황실을 어떻게 믿고..
안갔어야 하는데 티맵 콜 하나에 기분만 상하고 등록 안된 콜이였는데 운행 수수료는 빼 갔더군요
강남손님 . . 20분 기다리게 해놓고 사과은 커녕 콜 취소 했다고 오히려 손님이 저에게 짜증
첫댓글 피크 5분 대기,,, 취소
그 외 10분 이상 대기 취소가 정답. ^.*
출지 도착 십분 연락 안됨 바로 빼버림 저는
글을 읽어보니,
티맵의 프로그램을 개선할게 아니라
출생자님의 선택 또는 결정 방식을 개선해야하겠네요.
님의 멍청한 결정을 내린 것이 문제의 핵심인데
프로그램 탓을 왜 하는건지 원.....
자....그럼......
1.프로그램 개선을 기다리는 것이 빠르다.
2.멍청한 결정 방식을 개선하는 것이 빠르다.
어느 것이 효율적인지
둘중 하나를 직접 골라 답해보시기 바랍니다
출생자님의 선택을 기다려 봅니다~
멍청하면 답이 없다는 사실을 직접 증명하네.
20분이나 기다리게 한다는 건 진상일 확율이 농후하건만 봉사하려는 마음이 투철한 건가 아니면 10분거리의 대박콜이였나?
대리하면서 전화기는 통화는 자동녹취로 되게 설정해야 뒷탈이 없건만 상황실 탓만하는 지능은 IQ80임을 인증하는가?
저는기다리기 5분도 벅차요 20분은 그냥 개인기사지 대리기사는 아닌듯
손이 잘못한거구만 늦게 와서 콜취 했다고 하는놈이 잘못이죠 그걸 운행 한것도 이상하고
거부 차단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