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 마음이 / 美風 김영국 그대 마음이 파란 하늘이였으면 좋겠어요 높게 날아오르는 종달새처럼 맑고 고운 노래가 내 마음에 울려 퍼질 수 있는 지저귐이었으면 하니까요 그대 마음이 맑은 호수에 노니는 백조였으면 좋겠어요 자욱한 물안개가 걷히고 평온이 찾아온 잔잔한 호수에서 그대와 단둘이 백조의 아름다운 날갯짓을 하고 싶으니까요 그대 마음이 비 갠 화창한 날이었으면 좋겠어요 창문을 열어 쏟아지는 빗소리에 그대 눈가엔 허전한 눈물이 흐르고 누군가 그리워 발버둥치며 목놓아 우는 그대 모습을 비 개여 나타나는 무지개색으로 그대 마음에 예쁜 미소를 그려 넣고 싶으니까요 그대 마음이 떠오르는 태양이었으면 좋겠어요 그대여 마음속에 빗장을 열어 아픈 만큼 성숙하고 슬픈 만큼 아픔을 잘라내어 그대 마음속에 기쁨만 쑥 쑥 자라났으면 좋겠어요 환하게 미소 지으며 떠오르는 저 태양처럼 말이에요. 그대가 머문자리 고운님들...*^^* 우리님들의 마음에도 빗장열어 사랑과 행복만이 가득 했으면 좋겠습니다 인간에게는 피할 수 없는 세 가지 싸움이 있다고 합니다 첫째는 인간과 자연과의 싸움이고 둘째는 인간과 사회와의 싸움이고 그리고 마지막 세 번째는 인간과 마음과의 싸움이랍니다 이 세 가지 싸움에서 반드시 이겨야 하는 싸움이 바로 마음과의 싸움입니다 자기자신과의 싸움만큼 힘든게 없겠지요 우리님들.. 그대가 머문자리에서 이렇게 힘든 싸움하고 계신분 있습니다 삶의이야기방에서 진솔한 삶의이야기로 많은님들과 즐거움을 함께하셨던 아구망데이님께서 얼마전에 암투병중이시라고 들었는데 지금 많이 힘든과정을 격고 계십니다 삶의이야기방.. "조금만 더 살고 싶다! " 라는 글에 힘과 용기를 드리는 우리님들 마음 바래봅니다.. 그리고 그동안 우리님들이 모아주신 사랑으로 마음의 선물인 냉장고를 보내 드리려고 합니다 그대가 머문자리 우리님들의 마음으로 받아 주셨으면 감사한 마음입니다 고운 하루 고운시간으로 하루의 여백 채워 가시길 바라겠습니다 *^^* 배려 당신에게 선의를 가지고 정성을 들이는 사람이 이 세상에 백이 있어도 그대 맘을 알아보고 그대에 맞게 배려하는 사람을 만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나를 알아주는 사랑이 아니라면 당신은 그들의 사랑에 상처 받으리. - 유성용의《여행생활자》중에서 -
시.공을 초월 한다할 수 있는 주신 음악과 마음 흠벅 취하다 갑니다. 고맙습니다.
늘 즐거운 음악을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대가 있기에 삶의 향기를 더욱 느끼며 생활합니다. 항상 님의 건강과 행복이 깃들기를 빕니다.
시.공을 초월 한다할 수 있는 주신 음악과 마음 흠벅 취하다 갑니다. 고맙습니다.
늘 즐거운 음악을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대가 있기에 삶의 향기를 더욱 느끼며 생활합니다. 항상 님의 건강과 행복이 깃들기를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