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콜에서 부당한 대우를받으신분들,
불친절한 느낌을 받으신분들은
탁송사에 문제제기하지마시고
해당탁송 bmw지점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탁송기사말고 탁송회사 전화받는 분들의 친절도에 대한
문제제기하시면 됩니다
법인콜수행하시는기사님들, 그 외 기사님들
부당대우받으시면 참지들마세요
해당통화녹음하시고 대응력갖춰서
친절도 문제제기하면 탁송회사 갑질 멈춥니다
bmw사에서도 혼자가아니라 다수의 기사들이 문제를 제기하면 가만히있지않아요
번거롭더라도 꼭 대응하셔서 정당한대우 받으세요
"탁송회사 전화받는분들이 왜그렇게 불친절하냐
bmw아니냐 회사 이미지 신경안쓰시냐"
라고만 말해도 전달됩니다
큰거래처 건드리면 바로친절해져요ㅋ
Bmw 구로지점: 02-2039-7301
Bmw 일산지점: 031-996-7501
첫댓글 빙고 정답입니다
이름 관등성명 이야기안했다고 콜뺀거 아직도 생각나네~어이가 없어서 ㅋㅋ
몇몇 비엠더블유는 괜찮은데 리셉션 안내데스크 에 있는여자애들 보면 과관임.... 탁송사에서 전화번호 안풀린거 보면 알 수 있듯이 가려서타고 민원 제기해야 하는거는 확실한거임. 기본 응대마인드 벗어난거 이상으로 몇몇딜러들 또한 개차반임
젊은 탁송기사들 대우하는 태도 보면 완전 나가리임
정신건강 중요하게 생각하는분들은 벤츠로 가는게 좋음
헐 탁송 ㅜㅜ
콜받는년이 아주더러운년이네요 싸가지도없고
그런방법이 한번더싸가지없게 받으면 한번해봐야겠네요
쓰레기 탁송은 왜??? 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