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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il+ 철도동호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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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① 한국철도 (영업, 정책) 시간표 개정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여의도역 추천 0 조회 459 07.01.30 20:22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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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7.01.30 22:07

    첫댓글 승객 입장에서 필요는 한데 공사 수입증대 차원에서 검토되지 않을 사항일 겁니다..;;

  • 07.01.30 22:08

    철공이 개정할까 의심이 드네요

  • 07.01.30 22:19

    철공 입장에선 돈이 안됩니다.. 이미 KTX , 새마을 대량 늘려서 재미 좀 봤는데, 무궁화를 증편할리는 만무하지요. 그리고 역무에 있어서도 일반열차 정차역은 수요가 부진하면 계속 등급 강등 및 정차 축소.. 최종적으론 폐역시키고 거점 중심으로 엮어나갈 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돈 안되는 무궁화+통근열차를 늘릴려면 정부의 보조금이 있어야 하는데.. 학생할인도 정부보조가 없어 폐지할 정도로 '나름대로' 자구노력을 벌이고 있는 철도공사 입장에서는 받아들일 수 없지요.

  • 07.01.30 23:26

    무궁화를 더 축소하는 개정이 아니고는 다시 바뀌지 않을듯^^

  • 07.01.31 00:32

    KTX를 은근하게 늘릴것으로 보이구요. 일반열차는 정말 가뭄에 콩나듯 보일듯..

  • 07.01.31 02:06

    일반열차는 앞으로 줄이지만 않는다면 다행입니다. 사실상 증편은 힘들구요. 이용객 입장에선 짜증나지만 현실이 그러니 어쩔수 없지요. 뭐 철공이 엄청난 흑자로 돌아서거나 외부에서 따로 지원금이 들어오지 않는 이상은 힘들겠죠. 안그래도 철도공사는 이런 저런 구실을 핑계로 일반열차 줄일 생각만 하는중인데..

  • 07.01.31 09:42

    철공이 적자인 이상 일반열차 증편은 못하죠 현재 운행하는거 자체가 적자인데...;;; 고객입장에선 불만이지만 어쩔수 없다고 봅니다 정부지원도 미약하고 자구책으로 적자를 돌파해나가는 방법중의 하나이니..

  • 07.01.31 15:19

    KTX 올인전략이야 그렇다쳐도 장항선 새마을 5연타는 솔직히 뻘짓이라고 생각합니다. 복선화해서 새마을 넣고 정차역 획기적으로 줄이면 괜찮지만 말이죠.

  • 07.01.31 16:37

    ...그러니까 장항선은 그나마 새-무-새-무 식으로 갔으면 저렇게까지 욕먹지는 않았을 텐데 말이죠. (그런 건 고속버스 회사들도 다 하는 건데 철도공사가 못(안?)한다는 건..)

  • 07.01.31 17:46

    더구나 장항선은 단선 주제에 새마을을 그렇게 낑겨넣으니 더 욕을 먹겠죠. 진주행도 단선이지만 서울-밀양은 복선이고 또 든든한 마창수요가 있으니 괜찮다쳐도. (삽교,대천은 혹시 센트럴에서 버스타고 가는 게 낫지 않으려나요? 새마을 타느니...) 다만 진주행은 야간새마을 1왕복 추가운행해도 괜찮다는 생각입니다. (예전 구특전처럼 창원 무정차하지는 말고)

  • 07.01.31 20:24

    전 경부선 부산방향 무궁화 50분에 1대 새마을 1시간 1대. 이만큼만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07.01.31 21:48

    호남선 새마을, 무궁화 정말 획기적으로 늘릴 필요가 있습니다. 하루 왕복 8회 운행 (그것도 목포/광주행으로 각각 나뉘면 목포행 왕복 4회, 광주행 왕복 4회라는 웃기지도 않는 결과가 나옴) 호남선 새마을호...-_-;; 정말 호남선부터 KTX 줄이고 일반열차 늘렸으면 좋겠네요...

  • 07.01.31 22:27

    광주행은 왕복 6회입니다-_-;;쿨럭.. 호남선도 ktx수요가 늘어나는거 보면 일반열차늘릴일은 없을것 같네요

  • 07.02.04 14:20

    전기기관차 모든 도입예정 차가 모두 들어오면 싫어도 개정하게되지 않을지.. 소요시간이 단축되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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