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에 나가면 계속 안전모를 쓰고 일하는 30대 직장인 입니다
직장 동료들 중에 탈모때문에 고민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장시간 머리를 누르고 있으면
이것도 탈모의 이유가 되는지 답변쫌 부탁 합니다
첫댓글 더군다나 유전적으로 탈모까지 있으면 두피의 면역성도 약하고 열도 문제기 때문에 아무래도 오랜 착용으로 탈모가 유발이 됩니다. 그게 바로 접촉성/압박성 탈모 입니다. 직업이 그래서 안 쓸수는 없지만 눈치것 중간 중간 벗는게 좋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
첫댓글 더군다나 유전적으로 탈모까지 있으면 두피의 면역성도 약하고 열도 문제기 때문에 아무래도 오랜 착용으로 탈모가 유발이 됩니다. 그게 바로 접촉성/압박성 탈모 입니다. 직업이 그래서 안 쓸수는 없지만 눈치것 중간 중간 벗는게 좋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