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아이 패드 용 포토샵에 대한 '고통스러운'초기 리뷰 리뷰
'v1으로 모든 사람을 행복하게 만들려고하면 결코 배송하지 않거나 아무도 행복하게 만들 수 없습니다'
회사의 연례 연례 창의성 컨퍼런스 인 Adobe Max의 기조 연설 에서 iPad 에서 Photoshop으로 응원 한 15,000 명의 디자이너와 크리에이티브 가 무대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작년 컨퍼런스 이후 오랫동안 기다려온 앱이 시선을 잃었고 로스 앤젤레스 컨벤션 센터의 공기는 워크숍 참가자들과 영감을 얻은 연사들이 주최하는 패널 사이에서 마침내 시도해 보니 흥분으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그러나 부정적인 리뷰가 트위터 와 유튜브 에 쏟아져 앱이 주요 기능을 잃어 버렸고 미완성 된 느낌이 들었다는 초기 보고서를 확인 하면서 온라인은 다른 이야기 였다.
YouTube에서 iPad의 Photoshop에 대한 첫 번째 검색 결과는 앱을 " 실망스럽고 " 컬러리스트에게 나쁘다 "라고 부르는 비디오를 채 웁니다 . 제목은" RANT : Photoshop for iPAD SUCKS "라는 제목으로 바로 알 수 있습니다. 감정은 트위터에서 동일합니다. 아티스트들은 Procreate 및 Affinity 제품군 과 같은 경쟁 업체가 이미 iPad에서 제공 하는 기능이없는 이유에 대해 의문을 제기 합니다.
이 분노는 사용자가 Adobe의 앱을“실제 Photoshop”이라고 마케팅함으로써 오해를 느꼈다는 사실에서 비롯된 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이이 앱이 데스크탑 환경을 반영한다는 의미로 사용되었습니다. Adobe의 경우 iPad 용 Photoshop은 "실제"입니다. 데스크톱 앱과 동일한 코드베이스를 사용하며 두 파일간에 파일이 동기화되므로 사용자가 여러 장치에서 계속 작업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iPad 용 Photoshop은“전체 Photoshop”과는 거리가 멀기 때문에 iPad로 가져 오는 모든 도구와 기능을 의미합니다. 현재는 기본 사항 만 있습니다.
스캇 벨 스키 (Scott Belsky) 어도비의 최고 제품 책임자는 지난 몇 주 동안 아이 패드 용 포토샵이 특히 첫날에 완벽한 제품이 아니라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메시징에서 충분하지 않았다고 말한 것은 실수이다. 앱이 출시 된 지 하루 만에 Belsky는 나쁜 리뷰에 대해 트윗하고, App Store에서 슬픈 느낌을주는 Memoji와 함께 제공되는 Photoshop의 2.3 성 등급 스크린 샷을 공유하고 응답을 "고통"이라고 불렀습니다.
Belsky는 iPad의 Photoshop 버전 1은 최소한의 실행 가능한 제품이며 가장 기본적인 기능을 갖춘 첫 번째 버전이라고 말했다. 그는 Adobe의 초점은 사용자가 워크 플로우와 UI를 다시 생각할뿐만 아니라 iPad와 데스크탑에서 동일한 파일로 작업 할 수 있도록 Cloud PSD 지원에 중점을 두었다고 강조했습니다. 또한 어도비는 합성 작업 과정을 우선시했지만, 첫 번째 버전의 Photoshop은 주로 다른 아티스트, 주로 디지털 아티스트를 소외 시켰습니다. A의 한 트위터 사용자의 응답 그림 워크 플로우에 대한 지원 응용 프로그램의 부족에 대한 불만, 벨 스키 대신 어도비 프레스코 시도하도록 지시했다.
오랜 개발 기간 동안 경쟁이 심화되면서 앱의 단점도 더욱 분명해졌습니다. 작년 한 해 동안 10 달러짜리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 앱인 Procreate는 애니메이션 기능 (iPad 용 Photoshop에는 없음)과 텍스트 도구를 추가 한 후 다음 업데이트에서 PSD 브러시 호환성이 제공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한편, Serif 는 Affinity Photo and Designer 앱을 사용하여 예산이 20 달러 인 Photoshop 및 Illustrator의 대안으로 예산의 이름을 빠르게 정했습니다. 세리프의 애슐리 휴슨 (Ashley Hewson) 애슐리 휴슨 (Ashley Hewson ) 부사장 은“당연히 어도비는 창조적 인 전문 시장의 대다수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이런 워크 플로우를 홍보하는 것은 우리에게 좋은 일일뿐 아니라 우리가 Affinity로하고있는 일을 검증 할 수있다” 고 말했다. 당시에 iPad의 Photoshop이 발표되었습니다.
Photoshop 제품 관리자 Jenny Lyell은 The Verge 에 데스크탑 및 iPad의 공유 코드베이스 작업의 어려움을 설명하면서 일부 기능을 개발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렸다 고 말했습니다 . “결국, 우리는 당신이 [iPad에서] 무언가를 창조하는 것을 원하지 않으며, 다르게 출력합니다. 이것이 우리의 아키텍처 원칙 중 하나입니다.”라고 Lyell은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데스크탑의 플러그인 인 liquify와 같은 도구는 플러그인을 지원하지 않는 iPad로 가져 오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어도비는 아이 패드 용 포토샵을 훨씬 더 공격적인 속도로 업데이트 할 계획이므로 앞으로 몇 주 안에 더 많은 사용자들이 기대할 것이다. Lyell은“최소한도 매달 업데이트를보고 있습니다. 앱을 발표 하는 Adobe 블로그 에서 Photoshop 관리자 인 Pam Clark은 지속적으로 "이것은 시작일뿐"이라고 강조하며 사용자 가보고 싶은 기능에 대한 피드백 을 제공 하도록 권장합니다 .
Adobe Max의 무대에서 Photoshop 엔지니어 인 Emily Bogue는 향후 업데이트에 포함될 AI 기반 Object Select Tool 을 갖춘 베타 버전의 앱을 선보였습니다 . 그녀가 버튼을 터치하여 머리카락과 같은 까다로운 부분을 신속하게 가리면서 청중으로부터 가장 많은 허풍을 이끌어 낸 것은 시연 의이 부분이었습니다. 이 도구는 결국 iPad 버전으로 전환 될 것이며, 그 시점까지 사용자는 원하는 기능을 더 많이 얻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iPad의 성공 여부에 대한 Photoshop은 대안이 현재 원하는 것을 줄 수있을 때 사용자가 기꺼이 기다릴 것인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