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메이플스토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ː엘리니아 불독위자드 ▷ 불독은 카니발어떻게..?
[마르]자리삽Ll다 추천 0 조회 628 08.07.20 13:05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8.07.20 14:06

    첫댓글 전 파애 마스터하고 롬바드잡고잇어여.. 지금 4방이네열 46불독임. (어쎄신리마들이랑 놀면안댐 무지쌤)

  • 08.07.20 14:46

    ● 테니전하고나서 롬바전 하시는데 .. 무조건 롬바만 잡으셔야할거에요 토이 불반감이라 .. // 대충 38~40 정도되셔서 하시면될듯하네요 .

  • 08.07.20 15:26

    파에,메디테이션마스터-롬바 템괞찮으면 표도만큼 잘잡음.

  • 올인트불독키웠을떄 40부터 롬바드전해서 잘만잡았어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