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앙)
2023-10-25 08:47:02 수정일 : 2023-10-25 08:49:40
https://youtu.be/z2-n5EKHucU?si=vdsh09ghBLIHuEIs
1. 아스톤 빌라, 웨스트햄, 번리, 레스터 시티, 수정궁, 소튼 등 팀들은 무슨 연금처럼 시종일관 손흥민에게 골을 헌납합니다.
2. 도르트문트는 하필이면 챔스에서 토트넘 만나 손흥민에게 매번 골 먹네요. (featuring 바이언)
3. 70-80골 이후 부터 강팀과의 경기에서 득점하는 경우가 압도적으로 늘어납니다. (맨시티, 리버풀, 아스날, 맨유)
4. PL에서 PK골은 1골인데 컵 경기에서 PK골이 더 있네요. (1차례 PK 실축후 재차 넣은 PL 득점 경기도 있네요.)
5. 토트넘 초반에는 에릭센이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간간히 알리의 어시스트도 보이네요.
6. 하지만 중반이후 해리케인의 도움이 어마무시하네요. 거꾸로 이야기하면 케인 이외 선수들의 키패스가 별로 없었나 봅니다. (물론 무리뉴, 콘테 감독의 수비지향적 전술도 한몫했네요.)
7. 중간에 요렌테, 얀센등 타겟형 스트라이커와 호흡도 좋습니다.
8. 앞으로는 매디슨, 히찰리송, 클루셉스키 어시스트 기대합니다.
9. 이번주 수정궁 원정 손흥민 몇골 득점할까요? 거 딱 해트트릭 하기 좋은 일정입니다!
첫댓글 댓글 중---
Elbowspin
손흥민은 케인이 골욕심 안부리면 훨씬 더 많이 넣을 수 있다는 것을 무리뉴 감독 있을 때 증명 한 바 있습니다.
지금은 주장이고 손톱이기 때문에 아마 올해는 더 많이 넣을 것 같습니다.
Lithium
최강팀 맨시티 킬러인 게 멋지죠. 챔스전 두 개의 골, 특히 두 번 째 감아차기는 정말 말이 안 나올 정도죠.@.@
재즈탱고
저는 헤더골이 몇골인가 세어봤는데 3골까지세고 포기했네요. PK도 거의 없고 헤더도 거의 없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