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이 니심이란 제품도 이 카페에서 처음 들었고, 이 무슨 사기꾼들의 집합소냐 하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던 것은 사실입니다.
흔히 들어보던 메이커가 아니라..
니심??, 스칼프메드가 아닌 스칼프 푸드??? 프페? 프카?? 미세삼푸? 미모삼푸?...
삼푸고르려고 이 까페구석구석 돌아다녔더니...자연스레 세뇌된듯한 느낌...
결국 니심 샘플신청했고, 스칼프푸드 샘플 도착했는데...막상 사용하려니...찝찝함을 버릴수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어케 할까요?
평소에 머리숱이 좀 없었을 뿐...탈모에 적극적으로 방어하지 않았지만 최근 10여년동안 별 변화를 보이지 않고 있는데..새삼스럽게 머리에 신경좀 써볼려니...
마치 문명의 혜택을 누리지 못한 미개인의 문화충돌? 문화지체현상? ...ㅋㅋㅋ.
일단 질문이 있는데요.
1. 스칼프메드랑은 전혀 다른 제품맞죠? 왜 하필 이름이 비슷하죠? 나온시기는 스칼프푸드가 먼저인가요?
마치 아류작이라는 느낌을 지울수가 없군요..
샘플로 온 스칼프푸드제품을 사용해봐도 부작용은 없겠죠?
첫댓글 전 스칼프메드 사용하고 있는데요. 꽤 괜찮습니다. 꼭 그약을 사용해서가 아니라 운동과 뭐 여러가지 복합적으로 일어난 결과일진 모르겠으나. 전 머리가 상당히 덜 빠지고 있는걸 느낍니다.
글쓰신 것으로 보아 많은 정보를 가지지 못하신것 같아 보입니다. 니심은 탈모계에서는 알아주는 3대 샴푸 입니다. 어느정도 탈모인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구요...다른 카페에서 오셨다면 아마 그쪽 공구 제품등에 쇠뇌 당하셨을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나열하신 제품 약등등은 탈모인들이라면 다 아는내용입니다. 우선 오른쪽 게시판에서 여러 가지 지식을 습득하시고 틈나는데로 어느정도 자기 탈모의 원인이 되는 요인을 찾을려고 노력을 해 보세요 .그럼 어느정도 자기한테 맞는 치료법과 샴푸 등등 감이 오실겁니다.
음..니심제품은 원래 유명한 제품입니다.그리고 프페와 프카는 탈모인들이라면 다 아는 약이죠. 공동구매 제품이 많아서 오히려 선택이 힘드실 수 있지만 특정한 한 제품만 공동구매를 진행하면 오히려 그 것이 더 어떤 제품만 좋다고 얘기하는 게 되어버릴 수 있거든요. 그리고 프페와 프카에 대해선 카페안에 정보게시판을 가보면 아주 잘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병원에서도 가장 많이 처방되는 약이니까 잘 고려해 보세요. 그리고 스칼프푸드는 스칼프메드랑은 완전 다른 제품입니다. 스칼프메드는 미녹시딜 계열의 약품이구요. 스칼프푸드는 일반 헤언토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