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4만 콜수행을햇읍다 후불오더인데 언제지급이라는 적요가없어서 손님픽업전 콜사 전화해서 물어보니. 다음날 지급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오다 완료 후 다시 전화해서 다음날 지급되는 거 맞냐고? 다시 물어봤습니다. 그랬더니 맞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조금 전에 제가 잔액을 확인해 보니 아무래도 입금이 안된 거 같애서 과거 오다수행을 보니 후불로다를 현금오다로 바꿔 놓았더라고요. 그래서 전화해서 왜 이거를 입금도 안 해주고 후보오다.를 현금 오다로. 바꿔놨냐 고 물어봤더니 어제 공동 정산금이 없어서 입금을 못했다. 나는 오늘 낮에만 전화 받는 사람이라 잘 모르니. 내일 아마 입금을 해줄 것입니다. 그러면서 덧붙이는 말이 전일보다는 항시 다음날 확인을 해보셔야 됩니다. 우리 사무실 뿐만 아니라 다른 사무실 오다도 확인을 해보셔야 됩니다. 이렇게 말을 하더군요. 제가 그랬죠. 만약에 내가 확인 안 하고 그냥 넘어갔으면 이거 입금된 줄도 모르는 거 아닙니까? 그랬더니 그렇죠. 확인 안 했으면 모르고 넘어가죠. 후불오다를 몇건을 처리하면 어떤 게 다음날 오다인지 입금이 됐는지 안 됐는지 현재 잔액이 얼마인지 모르고 넘어갈 때가 많은데 앞으로는 일일이 확인을 해야 되겠네요. 기사님들도 전일오다. 수행 후에는 꼭 기록해 놓으셨다가 다음 날 입금 확인을 꼭 하세요. 후보로다를 현금으로 바꿔놓는 사무실이 있습니다. 사진 기재하겠습니다 추신%%% 여러 기사님들도 10분 내 입금이나 20분 내 입금 아닌 오더들은 다음날 입금보다는 좀 생각을 하고 잡으셔야 합니다. 충전금 잔액 꼭 확인하시고 잔액 후에 충전 되었는지 충전 금액도 확인하십시오
얼마전 유진법인 콜 수행시 익일 낮에 입금 된다고 하길래 알겠다고 하고 다음날 저녁 확인해보니 미입금 이더군요. 그래서 사무실로 전화하니 지금 입금중이라는 뻔한 거짓말ㅎ 그렇게 입금 받앗네요. 법인콜이 이렇게 장난질 치는건 첨 봣슴돠. 저는 후불콜은 무조건 캡쳐해놓고 퇴근할때와 다음날 확인해 봅니다.
저는, 금요일 저녁에 현금콜 30,000원 받고, 예정에 없던 경유를 하여 도착했습니다만, 경유비 1만원 현금으로 건네면서, 3만원은 포인트라고 하는데, 당당하지 않고 은근히 제 눈치를 보고 있더라고요.
스피커폰으로 3자동화를 하다보니, 차주가 카드/포인트 결제한다고 했음에도, 콜센터에서 실수로 입력 안했다고 하는데 딱 보아하니 이것들이 배차가 안되니까 짬짜미해서 대본써놓고 대본대로 하는 것 같은데, 길게 얘기해봐야 상황이 달라질 것 같지 않아서 그냥 오면서 혼자 분노를 삭였었습니다.
첫댓글 조그만 전화방들이 장난질 자주칩니다 즉후 익일9시입금. 외에는 아주 피곤합니다. 캡쳐의 생활화
개 시키들 ~~~
세상에는 인간같지 않은것들 많아요.
찾아가서 본때를 보여주세요
지금 전화 왓네요
자기네들도 경황이.없어다고.미안학다고.앞으로.는
꼭.확인하시라고.하더군요.
그러면.그럴수.잇다고.치고
왜.현금으로.바꾸어놓는지.모르겟군요
저런 사기꾼 양아치 대리사무실
그냥 조용하게 고소장 접수 시키세요
굳이 싸우고 돈 받으면
돈 주고나서 뒤에서 몰래 배차제한
걸어서 일 하는 것 방해 하죠
대부분 배차제한 잘 거는
즉 많이 거는 대리사무실은
사기꾼 양아치 대리사무실 확율 99%
얼마전 유진법인 콜 수행시 익일 낮에 입금 된다고 하길래 알겠다고 하고 다음날 저녁 확인해보니 미입금 이더군요. 그래서 사무실로 전화하니 지금 입금중이라는 뻔한 거짓말ㅎ 그렇게 입금 받앗네요. 법인콜이 이렇게 장난질 치는건 첨 봣슴돠. 저는 후불콜은 무조건 캡쳐해놓고 퇴근할때와 다음날 확인해 봅니다.
콜 캐취후 전방을 잘 바야
오만에 잡은거 도착 완료 칠라 봄 사만 사오에 바꿔 놓는 뇬들도 있듬
띵가먹은 5천원은 전방 팁인가요?
법인 콜 ㅡ 정당한 가격 있는데 콜창에는 적게 올리고. 적은 금액에 콜 잡은기사도 있고 나중 조금씩 올려 법콜에서 콜지사에 주는 금액 가까운 금엑 잡은 기사도 있더군요.
●카카오가 요금 칼질 해먹는 경우도있었어요.
2만원 손님 결제인데 ㅡ 10800원 올리고. 찔끔 올려 12800원에 잡아가는 기사도 있어요. 그럼 카오에서 차액금액 많이 남겨 먹는듯.
제가 글을 올리기를 잘했군요. 이 글을 널리 알려서 다른 분들도 각별히 다음 날.오다는 꼭 신경을 쓰셔야 될 것 같아요. 힘들게 일하고 돈은 업체가 처먹고... 진짜 퀵서비스나 대리운전 사무실이나 순 양아치 같은 놈들밖에 없습니다
나쁜 사람들이네요.
후불콜 입금이 안돼서 전화로 입금 독촉한 경험은 저도 2번쯤 있는데...
후불을 현금으로... 이건 참 악질입니다.
저는, 금요일 저녁에 현금콜 30,000원 받고,
예정에 없던 경유를 하여 도착했습니다만,
경유비 1만원 현금으로 건네면서, 3만원은 포인트라고 하는데, 당당하지 않고 은근히 제 눈치를 보고 있더라고요.
스피커폰으로 3자동화를 하다보니,
차주가 카드/포인트 결제한다고 했음에도, 콜센터에서 실수로 입력 안했다고 하는데
딱 보아하니 이것들이 배차가 안되니까 짬짜미해서 대본써놓고 대본대로 하는 것 같은데,
길게 얘기해봐야 상황이 달라질 것 같지 않아서 그냥 오면서
혼자 분노를 삭였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그저께 겪은 위 사정은 애교로 봐줄 수 있을 정도네요.
참 속상하셨겠네요
소규모 상황실은 대표가 노름쟁이거나 돈이 없음 항시 공동정산금 부족 현상이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