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순천만 갈대밭...
*** 2019년 11월 2일(토)~3일(일) 첫날 맑음, 둘째 날 흐림***
횡천중학교 제21회 졸업생들의 순천 1박 남도(?)여행...!
08시 부산을 출발하여 창원, 진주에 들러 차례 차례 친구들을 태우고....
기타 지역에서 삼삼오오 달려 온 동기들과 순천 벽오동식당에서 합류, 반갑게 손을 맞잡았습니다.
서울, 부산, 울산, 창원, 진주, 밀양, 구미, 하동, 제주, 구례, 거제, 광양... ...!
졸업 44년(?)만에 이렇게 많은 친구들이 한자리에 모인 건 처음인 것 같습니다.
보리밥 정식을 맛있게 먹어 치우고 낙안읍성과 순천만 갈대밭을 산책하며 쌓인 회포를 풀었습니다.
산책 후 민생고까지 해결 (담우식당에서 꼬막정식으로 저녁)......!
숙소(나폴리 펜션-순천만 와온마을?)로 이동하여 이야기 꽃을 피웠습니다.
... 나이가 나이인지라(ㅋㅋ) 노래 자랑을 짧게(?) 끝내고 꿈나라 ...(ㅎㅎ)
둘째 날 아침, 남도삼백리길 산책을 즐기며 구름 속의 해돋이와 갯벌, 칠면초 등등을 구경했습니다.
쉼터가든에서 짱뚱어탕으로 속을 풀고(아침 식사), 여수 해상케이블카와 오동도 둘러보니 어느새 점심 시간...?
소호항 다복횟집에서 마지막 만찬(??)을 거 하게 냠냠하고 귀가길에 올랐습니다.
작별 인사는 만날 때의 역순......!! ㅎㅎ
걷고, 웃고, 마시고, 먹고, 떠든(?) 이틀이 쏜살 같습니다. 모두들 건강하길.......!!!
1. 만남(?)... 순천 벽오동 보리밥 정식
2. 낙안읍성에서...
-멀구슬나무 열매?
-유자...
-닭의덩굴?
-주막에서 막걸리 한 잔...
3. 순천만 갈대밭에서...
-여기서 저녁 냠냠...
4. 나폴리펜션에서 1박, 남도삼백리길(순천만 와온마을?) 아침 산책...
-칠면초...
-쑥부쟁이...
-해돋이?
-산국??
-아침 식사(짱뚱어탕)...
5. 여수 해상케이블카 탑승(편도) 후 오동도 산책...
6. 작별...(여수 송호항 다복횟집 점심 만찬)
-귀가 길, 진영 휴게소에소에서 만난 이름이 궁금한 꽃...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