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리 양우내안애 홍보관 최신소식 알아볼까요
시간이 많이 흘렀는데 구리 양우내안애 조합아파트의 미래가치가 높아 많은 사람들이 소식에 궁금해합니다.
가칭)아차산지역주택조합 추진위원회에서 소식이 왔네요
지난번 공문에 알려드린 종중이사회가 6월 5일 열리기로 되었으나 종중묘지이전문제로 종중측과 그간 협의를 진행하여 6월 3일에서야 잠정합의 하였습니다.
이장에 대한 부분은 위쪽에 있는 2기는 종중과 협의가 되어 이견없이 해결된 상태이나 아랫부분에 있는 가묘(기단)는 종중회장도 종중의 종손과 이장의 위치를 협의를 진행 중으로 수일내로 결정될 것으로 보이며 늦어져 6월 안에는 이사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이사회 일정이 나오는 대로 진행일정을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러한 내용이었습니다
조만간 해결이 될듯해 미래가치가 높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최근 구리시 집값 상승률이 전국최고를 달리고 있고 구리 양우내안애는 저렴한 공급가이다보니 높은 프리미엄이 기대됩니다
아울러 일부 보유분을 종전 각격 그대로 진행하고 있어 미래가치가 높겠습니다
조금 서둘러주신다면 좋은 결과 있겠네요
교통 호재 비롯, 풍부한 생활 인프라 갖춰진 ‘구리 교문 양우내안애’ 공급
지하철 8호선 개통(2022년 예정)과 구리-포천 간 고속도로 개통 등의 교통 호재가 잇따르고 있는 경기도 구리시 교문동에 중소형아파트 '구리 교문 양우내안애'의 주택홍보관이 개관과 함께 본격 공급을 개시했다.
양우건설이 경기 구리시 교문동 412-5번지 일대에서 선보이는 구리 교문 양우내안애는 전 세대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3, 59㎡ 등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되며 지하 3층~지상 20층, 8개동, 총 544세대(예정) 중 금회분 276세대(공급 예정)로 조성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구리시 교문동은,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북부간선도로가 근거리에 위치해 출퇴근이 편리한 지역으로 꼽힌다.
최근에는 굵직한 교통 호재가 이어지면서 서울로의 접근성이 개선되고 있다. 지하철 8호선 연장(별내선)이 2022년 개통을 앞두고 있으며, 구리-포천고속도로(2017년 6월 개통), 서울-세종고속도로(2025년 개통 예정)도 예정돼 있다.
아울러 지난 13일 '경기북부2차 테크노밸리'가 확정되며 구리시 사노동, 남양주 다산신도시 일원 29만2천㎡ 부지에 제2판교 테크노밸리와 유사한 IT첨단산업단지로 '경기북부2차 테크노밸리'가 조성될 계획이어서 배후 주거지 역할도 기대된다.
구리 교문 양우내안애는 이미 생활 인프라가 갖춰진 구리시의 도심권에 들어선다. 반경 1km 이내에 도림초, 교문초?중, 구리고 토평고 등이 위치해 있으며 교문도서관과 학원가도 인접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이와 함께 롯데백화점, CGV, 구리 전통시장, 구리 백병원 등의 생활 편의시설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구리시립 체육공원, 시민의 숲 공원을 비롯해 현재 생태공원으로 조성 완료한 이문안 저수지가 인근에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도 갖췄다.
양우건설은 실수요자를 겨냥해 단지 내부는 남향 위주로 설계하고 3면발코니, 4-Bay 특화평면 설계를 도입, 채광과 통풍을 끌어올렸다. 또한 주변 자연환경과 어우러지는 친환경 설계도 적용할 예정이다.
구리 교문 양우내안애 관계자는 “단지가 위치하는 교문동 일대는 새 아파트의 공급이 부족해 신규아파트로 갈아타려는 수요가 많다”며 “여기에 실수요자들의 선호도 높은 중소형 아파트로 구성돼 수요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