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S2는 의약품이 아닙니다.
MMS2의 주성분은 식약처의 식품첨가물공전에 식품첨가물로 등록된 차아염소산칼슘(Calcium Hypochlorite)입니다.
식약처 식품첨가물공전 바로가기: https://foodsafetykorea.go.kr/foodcode/04_03.jsp?idx=422
새로운 기적의 미네랄 MMS2(차아염소산칼슘)를 소개합니다. (MMS2는 무엇입니까:바로가기 참조)
인간의 면역 체계는 전신의 모든 종류의 병원체와 때로는 파괴되어야 하는 많은 다른 병원체를 죽이는 데 차아염소산이라고 하는 산을 사용합니다. 예컨대 킬러 세포가 늙고 닳아 없어지면 몸에 반대 방향으로 돌아갑니다. 면역 체계는 문제를 인식하고 차아염소산으로 닳은 세포를 파괴하기 시작합니다.
이 산은 아마도 인체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만드는 가장 중요한 산일 것입니다. 자연스럽다고 볼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차아염소산은 인체의 면역 체계가 만들기 때문에 체내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산입니다. 어딘가의 화학 공장에서 제조되지 않습니다. 사실, 차아염소산은 체내에 있는 대부분의 병원체, 심지어 산이 충분하다면 강력한 말라리아 기생충까지도 죽일 것입니다.
그러나 어떤 이유에서인지 대자연은 인체에 유입될 수 있는 모든 질병을 죽일 수 있는 충분한 차아염소산을 생성할 수 있는 수단을 인체에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산을 만드는 일이 이 행성에 오게 된 강력한 "불치"의 질병을 파괴하는 데 필요한 많은 양을 생성하기에는 너무 복잡해서인지도 모릅니다. 더 완벽한 세상에서는 많은 산이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80년 전 의학 연구원이었고 인체의 질병을 극복하는 데 관심이 있었고 차아염소산이 질병 병원체를 죽인다는 데이터를 알고 있었다고 가정합니다. 사실, 이 데이터는 80년 전에 알려졌습니다. 몸에 차아염소산을 조금 더 공급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는 데 약간의 시간을 할애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인체는 수백만 년 동안 질병 세균을 죽이기 위해 차아염소산을 사용해 왔습니다.
질병에 대한 치료법을 찾으려는 의학 연구원이 세균이나 질병에 위협받을 때 최소한 인체에 차아염소산을 조금 더 공급하려고 한다는 것은 논리적인 생각이 아닙니까? 글쎄요, 제 생각에는 그것이 논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의학 연구자들이 사람들을 다시 돌아오지 못하게 하는 값비싼 약을 만드는 대신 사람들을 위한 "치료법"을 찾으려고 시도했다면, 그들은 오래전에 이 차아염소산과 같은 기적 치료법과 다른 많은 치료법을 발견했을 것입니다.
어쨌든 여기의 목표는 Miracle Mineral Number Two를 설명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단순히 비교할 수 있는 어떠한 알려진 의료 약물보다도 훨씬 능가합니다. 질병을 극복하거나 치료하기 위한 것이 아니므로 의약품과 비교할 수는 없습니다. 이 MMS2는 병원체를 죽이고 실제로 치유를 돕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무엇입니까? 차아염소산은 병원균의 피부에 구멍을 내서 바로 죽여버립니다. 차아염소산은 병원균의 피부에 침투하여 핵이나 핵 안의 무언가를 천천히 파괴하는 데 몇 시간에서 몇 주가 걸릴 수 있는 의료용 항생제와는 다릅니다. MMS2를 사용하면 모든 종류의 질병을 일으키는 병원체가 차아염소산에 대항하는 내성을 기를 수 없습니다. 인체는 차아염소산을 생성하는 능력을 발달시키는 쪽으로 잘 선택되었습니다.
그리고 어쩌면 대자연이 여러 가지 치명적인 질병을 만들 때 그에 대하여 차아염소산으로 잘 선택했을 수도 있습니다. 질병 중 일부는 혐기성이고 일부는 호기성이지만 질병은 MMS1 또는 MMS2 또는 1과 2의 조합에 내성이 없습니다. 그런 이상한? 물론 우리는 이 분야에 대하여 연구할 자금이 없지만, 수천 명의 사람들이 이 두 가지 기적의 미네랄로 처리된 수백 가지 질병마다 필자에게 전화를 걸거나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 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차아염소산으로 변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글쎄, 실제로 이 산으로 변하는 매우 저렴하고 단순한 화학 물질이 있습니다. 그러면 몸이 그 산을 흡수하여 몸 전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자는 개인적으로 4년째 사용중입니다. 멕시코에 있는 필자의 진료소와 그룹은 많은 사람들과 함께 1년 이상 이 제품을 사용해 왔습니다. 처음에는 주로 전립선암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보냈지만, 그 다음에는 HIV를 포함한 많은 질병들에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가 최근에 발견한 것은 MMS(현재 MMS1이라고 함)를 HIV에 투여하면 일반적으로 HIV와 관련된 모든 건강 문제를 치료하지만 어떤 경우에는 HIV를 치료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HIV 치료에 있어 HIV 약물보다 더 가치가 있지만 HIV 바이러스를 항상 죽이지는 않고 가끔만 죽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MMS2를 투입합니다. MMS1과 함께 복용하면 지금까지 꽤 많은 HIV 사례에서 두 가지가 함께 혈액 검사 판독값(기본적으로 이는 완치됨을 의미함)이 음성으로 나타났습니다. 실제로 MMS1과 MMS2를 모두 받은 환자의 사례는 모두 음성(HIV 감염 없음)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지금까지는 수천 건의 사례까지는 없으며 상급 MMS 연구 재단 및 연구소(Foundation and Institute for Advanced MMS Studies)에 자금이 지원되면 필요한 사례 연구를 만들 것입니다.
그러나 아이디어를 제공하자면 HIV에 대한 프로토콜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루 동안 최소 8시간 동안 매시간 활성화된 MMS1 3방울과 하루 8시간 동안 2시간마다 1개의 사이즈 0(또는 사이즈 1) MMS2 캡슐을 복용 - 모두 완료할 때까지 3주 동안 계속해서 혈액을 검사실에 제출합니다. 예, 처음에는 MMS2 캡슐당 2잔의 물을 마신 다음 각 캡슐과 함께 항상 가득 채운 1잔의 물을 마십니다.
구토나 설사를 하는 등 자신을 괴롭게 하지는 마십시오. MMS1과 MMS2가 이미 현재보다 더 괴롭다는 것을 알게 되면 항상 섭취량을 줄이십시오. 또 우리는 MMS2를 사용하여 암에 대한 환상적인 결과를 얻었습니다. 또한 현재 유행하고 있는 새로운 독감에 대해서도 동일한 프로토콜을 사용하되 3주 동안은 사용하지 말고 잘 될 때까지 하십시오. 어떤 사람은 8시간 안에 나을 것이고 어떤 사람은 1-2주가 걸릴 것입니다. MMS로 인해 명현반응이 더 심해지는 것 같으면 0으로 줄이도록 특히 주의하십시오. 그러나 곧 다시 시작하십시오.
명현반응이 더 심해지면 너무 빨리 질병을 죽여서 너무 많은 독을 너무 빨리 생성하기 때문입니다. 천천히 가세요. MMS1을 갖고 있지 않은 경우에도 MMS2를 사용하십시오. 필자는 여러분이 MMS2만 가지고 있다면 효과를 보리라고 믿을 만큼 만족스럽게 질병을 치료하는 사람들을 믾이 보았습니다. 2시간에 한 번씩 캡슐에 들은 MMS2를 사용하십시오. 가능하면 양을 늘리고 속이 거북하면 줄입니다. 모든 약물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약물과 MMS2는 서로 해를 끼치지 않습니다.
우리의 의료 시스템이 돈을 벌기보다는 질병을 치료하려는 윤리적인 사람들에 의해 통제되었다면 이 시대에 질병과 같은 것은 존재하지 않을 것 같은 환상적인 의료 시스템을 갖게 되었을 것입니다.
MMS1 및 MMS2는 찰떡궁합입니다. MMS1과 MMS2가 결합되어 인류의 대부분의 질병을 치료할 수 있다고 믿지만, 의학에 대한 이해를 뒤집는 수백 가지 기적의 미네랄이 올 것이라고 믿습니다. 지금부터 모든 의약외품이 만들어지는 독성물질로 약을 만드는 일은 미래에 없을 것입니다. MMS1과 MMS2는 인체에 유독하지 않으며 인체에 해를 끼치지 않습니다.
의과대학 의사들은 학교에서 차아염소산에 대해 모두 배웁니다. 차아염소산은 면역 체계에서 생성하여 사용하는 중요한 구성 요소이기 때문입니다.
혼합물에는 항상 다른 화학 물질이 있습니다. MMS2에 사용된 차아염소산칼슘은 수영장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되어 거기에 혼합된 화학물질은 모두 독성이 없으며 대부분이 식품 또는 가공 식품에 사용됩니다. 사이즈 0(또는 사이즈 1) 캡슐에 흰색 분말을 아주 소량만 섭취하면 이러한 화학 물질의 일일 권장량 이상을 섭취할 수 없습니다.
여기 MMS2가 있습니다. MMS2는 많은 질병이나 증상들에 효과적이며 상처 및 기타 피부 문제를 치료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MMS1이 소위 불치병이라고 불리는 대부분의 질병을 죽이는 데 도움이 되지만 MMS2도 MMS1만큼 훌륭합니다. MMS2의 성분은 망가진 조직에 손상을 입히지 않고 상처에 있는 병원체와 세균을 죽입니다. 1/4 컵의 물에 한 캡슐의 분말을 비우고 상처에 사용해보세요. 알코올, 과산화수소, 요오드 및 기타 모든 소독제는 모두 상처에 일정량의 손상을 주어 손상된 세포의 치유 시간을 증가시키지만 MMS2는 병원체를 죽이고 손상을 주지 않으므로 치유가 훨씬 빠릅니다.
MMS2 복용법(바로가기)
출처: https://jcnet.kr/jc/board.php?board=alternative&command=body&no=84
첫댓글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헬리코박터균에도 좋을까요. 조카가 이번에 검진되었다고 해서요.
이론적으로는 내몸이 아닌 모든 혐기성 미생물은 MMS2가 발생하는 차아염소산에 견디지 못한다고 합니다.
위 벽에 기생하는 헬리코박터균도 MMS2를 만나면 사멸할 것이라고 봅니다.
@푸른돌 고맙습니다. 푸른돌님. 조카가 믿어주면 좋겟네요. 글을 보여줘야겠어요
@선한자들을 보호하소서 병원에서는 항생제를 처방하겠지요. 결국 헬리코박터균 잡으려다 항생제 부작용으로 대장에 탈이 납니다.
@푸른돌 네 고맙습니다
종부원리 유튭 좀 봐보시고 자가치유 참여해서 스스로 병 고치는 방법을 찾으시면 좋겠습니다. 종부원리로 자가치유 3년째인데
이젠 치과도 안갈 정도로 잇몸도 좋답니다. 각종음식, 운동, 소금, ,...바로걷기,...등 다양한 유익한 정보가 유튭에 많이 있답니다.
의사 찾기전 종부원리를 보시기 바랍니다.
수년전에 헬리코박터균 잡다가 항생제 독으로 저는 부작용 엄청 심했었기에 절대 권하지 않습니다. 종부원리에서 그건 넘 쉬울겁니다. 이유를 알고 자가치유하면요!
@블랙나이트 넘넘 고맙습니다.ㅎㅎ
@블랙나이트 일반인이 배우는 가격이 1만달러라구요?
갈 때마다 돈을 내야 점 찍어주네요. 계속 가야 해요. 점찍은 효과가 금방 사라지니까 또 가야 해요.
점만 찍어서는 안돼요. 자기 스스로 관리와 노력을 많이 해야 해요. 자기 관리와 노력 없이 건강을 되찾기는 힘듭니다. 세상에 공짜는 없어요.
@푸른돌 무료인데요!
장소 사용료로 참가비를 1년전부터 2만원 받고 있다합니다.
병자분들이 넘 많아지니 관리자들이 생겼고, 그분들 생활비는 필요하겠지요!
봉사해 주는 박종부님은 무료랍니다.
전문가교육은 강의비를 받지만, 저도 그건 안받았고 생방참석으로 얼마든지 자가치유되었답니다.
@블랙나이트 감사합니다 🥰
고맙습니다
mms와 mms2 그리고 dmso는 독성이 없고 의약품이 아니라서 부작용도 없고 습관성이 없다는 점이 좋더군요.
아무리 오래된 지병이었더라도 몸이 좋아지면 좋아진 상태가 유지가 되고 재발이 없다는 것 !!
dmso 는 응급시 무려 생명을 구할 수 있을 정도의 효용도 있죠.
그래서 이런 좋은 정보를 감추고 공유하지 못하게 방해 놓는 행동은 죄악(?)입니다.
1과 2를 같이 복용하고 일반 먹고있는 약도 그 물로 복용해도 되나봐요.
전 2시간 전에 먹도록 했는데 켑슐이 아니라서 용량을 모르겠네요~
약은 mms 끝난 2시간 후에 복용하면 서로 간섭이 없죠. 1과 2는 30분 간격
@푸른돌 아. 갇이 복용해도 되고 30분 간격으로요. 우쭈쭈님 받은거 500ml에 8방울 넣어서 마시는데
1마시고 2 반잔씩 마시면 되겠네요~
감사합니다. 퍼가요~❤️
감사합니다 💝💖
우쭈쭈님의 선행이 세상에 밝은 빛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