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운전 기사도 단체교섭 노조법상 근로자로 인정그동안 몇명씩 모여서 대리기사 권익을 위한다고 셜쳐대던 사람들 서로 단체교섭 인증 받으려고 피 터지게 싸워야 되겠네요 무튼 근로자로 인정 받아서 좋은점도 있겠지만 단점이 더 많을거라 생각합니다특히 교섭단체 인정 받은 자들 횡포가 장난이 아닐건데한국노총 민주노총 양대 노총들 서로 헐뜯고 머니에 눈먼 쓰레기들도 많을텐데 잘 돌아가기 바랍니다
첫댓글 단체교섭하는 주체가 누구이며 스트라이크는가능할까요? 대리기사 진입문턱이전혀없다는게 문제!
로지전방이 선택하는 교섭단체는 그들의 꼬봉똘ㅁㅏ이 들인것 같고카카는 그나마 순수대리기사들이주축인 교섭단체 냄시가 나더라
법제화에 가까울수록 장점도 있지만 단점도 있다는거. 업체에 규제가 생기면 기사도 똑같이 생긴다는거.예) 손님에게 추가요금 받고 사무실에 미전달시 규정위반 징계로 배차중지 1개월
이권과 주도권독립운동에 그많은 파벌이 존재했던 것처럼
첫댓글 단체교섭하는 주체가 누구이며 스트라이크는
가능할까요? 대리기사 진입문턱이
전혀없다는게 문제!
로지전방이 선택하는 교섭단체는
그들의 꼬봉똘ㅁㅏ이 들인것 같고
카카는 그나마 순수대리기사들이
주축인 교섭단체 냄시가 나더라
법제화에 가까울수록 장점도 있지만 단점도 있다는거. 업체에 규제가 생기면 기사도 똑같이 생긴다는거.
예) 손님에게 추가요금 받고 사무실에 미전달시 규정위반 징계로 배차중지 1개월
이권과 주도권
독립운동에 그많은 파벌이 존재했던 것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