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article/277/0005479112?sid=101
첫댓글 찬성입니다
저도 나이제한 때문에 배차가 현저히 줄어서, 로지 탈퇴 시기를 저울질하고 있는 사람입니다만,인용하신 기사와는 사정이 달라요.기사 내용은 시장지배적 지위를 이용한 반시장적 불공정거래행위지만,로지 나이제한은 고객이 원하는 경우가 많은 사안인데, 뭐라 할 여지가 적습니다.60 넘은 저도 대리호출했을 때 60 넘은 기사가 오면 달갑지 않습니다.
대리기사 나이제한은 있어야 된다고 봅니다
문제는 보험료는 더받고 콜을 안준다는거
노조에서 제일 먼저 할 일이로지콜센터 갑질 응징입니다~
첫댓글 찬성입니다
저도 나이제한 때문에 배차가 현저히 줄어서, 로지 탈퇴 시기를 저울질하고 있는 사람입니다만,
인용하신 기사와는 사정이 달라요.
기사 내용은 시장지배적 지위를 이용한 반시장적 불공정거래행위지만,
로지 나이제한은 고객이 원하는 경우가 많은 사안인데, 뭐라 할 여지가 적습니다.
60 넘은 저도 대리호출했을 때 60 넘은 기사가 오면 달갑지 않습니다.
대리기사 나이제한은 있어야 된다고 봅니다
문제는 보험료는 더받고 콜을 안준다는거
노조에서 제일 먼저 할 일이
로지콜센터 갑질 응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