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5년 동안 미국 차량 생산은 어떻게 변화해 왔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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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45년 동안 미국 차량 생산은 어떻게 변화해 왔습니까?
지난 수십 년 동안 미국의 차량 생산은 극적으로 변화했으며 SUV가 확실한 선두주자로 부상했습니다.
한때 오프로드 기능과 모험을 위한 차량(따라서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이라는 이름)으로만 인식되었던 SUV는 곧 대가족을 위한 유용한 교통 수단이 되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들은 많은 자동차 회사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모델이 되었습니다.
위의 그래픽은 미국 환경 보호국( EPA )의 다양한 차량 유형의 연간 생산 점유율에 대한 데이터를 사용하여 SUV의 인기 급증으로 이어진 요인을 탐색합니다.
미국 차량 생산: SUV의 부상
SUV 생산이 발전함에 따라 자동차와 트럭 클래스 사이의 경계가 흐려지기 시작했습니다. EPA는 6,000파운드 미만의 대부분의 2륜 구동 SUV를 자동차(자동차 SUV)로 분류하는 반면, 4륜 구동 또는 6,000파운드 이상은 트럭(트럭 SUV)으로 분류합니다.
미국 시장에서는 세단과 왜건이 1970년대 이전부터 1990년대까지 생산을 지배했습니다. 소형 SUV와 함께 자동차는 2010년대까지 미국 자동차 생산량의 절반 이상을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더 무거운 트럭 SUV의 급속한 증가로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세단과 왜건은 2004년 처음으로 시장 생산량의 50%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2017년까지 트럭(트럭 SUV, 픽업, 미니밴 포함)은 신차 생산량의 절반 이상을 차지했습니다.
미국 생산비중(%)1975년1980년1985년1990년1995년2000년2005년2010년2015년2020년
세단/왜건 | 81% | 84% | 75% | 70% | 62% | 55% | 51% | 55% | 47% | 31% |
자동차 SUV | 0% | 0% | 1% | 1% | 1% | 4% | 5% | 8% | 10% | 13% |
트럭 SUV | 2% | 2% | 4% | 5% | 11% | 15% | 21% | 21% | 28% | 39% |
찾다 | 13% | 13% | 14% | 15% | 15% | 16% | 14% | 11% | 11% | 14% |
미니밴/밴 | 4% | 2% | 6% | 10% | 11% | 10% | 9% | 5% | 4% | 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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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V의 성장은 1980년대에 추진력을 얻은 4륜 구동 시스템과 부분적으로 연결될 수 있습니다. Audi Quattro는 1981년 신인 시즌에 세 번의 랠리에서 우승했습니다.
같은 시기에 새로운 SUV 모델이 인기를 끌기 시작했습니다. 1984년형 Jeep Cherokee (4도어가 있는 최초의 현대식 SUV로 간주됨)와 1987년 북미 시장에 진출한 Land Rover의 Range Rover가 그 예입니다.
공간, 성능 및 편안함의 이점을 하나의 차량에 결합함으로써 SUV는 전형적인 패밀리카로서 밴 및 스테이션 왜건과 경쟁하기 시작했습니다. 90년대에는 Ford Explorer, Subaru Legacy Outback, Toyota RAV4와 같은 저렴한 중형 모델이 더 많은 중산층 가족이 SUV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길을 열었습니다.
그러나 SUV 생산은 변동이 심했습니다. 2008년 경기 침체를 앞두고 휘발유 가격이 상승하면서 수요가 처음으로 감소하기 시작했으며 , 이로 인해 재정이 더욱 압박을 받고 가족들이 더 저렴한 비SUV 모델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당시 트럭과 SUV가 주요 시장이 되었던 미국의 "Big Three" 자동차 생산업체(GM, Ford 및 Chrysler)에게 큰 타격을 주었습니다.
SUV 연비와 밀레니얼 세대
연비 향상과 사회적 트렌드에 힘입어 지난 10년 동안 SUV 수요가 급증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직분사 및 터보차징과 같은 연료 절약 기술을 구현 하고 엔진 효율을 더욱 높이기 위해 건설에 더 많은 경량 재료를 사용했습니다.
지난 40년 동안 모든 유형의 차량에서 연료 효율이 개선되었지만 세단과 왜건은 갤런당 마일(MPG) 점수에서 훨씬 더 일찍 상승한 반면 SUV는 최근에야 따라잡기 시작했습니다.
2000년 이후 세단과 왜건의 연비는 약 38% 향상되었으며, 자동차 SUV는 같은 기간 동안 70% 증가했으며 둘 다 2021년 모델의 경우 30MPG를 조금 넘었습니다. 휘발유를 많이 소비하는 차량의 전형으로 여겨지는 더 큰 트럭 SUV도 2000년대 세단만큼 효율적이 되었습니다(MPG 측면에서).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또 다른 요인은 현재 미국 인구의 대다수를 차지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놀라운 진입입니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자동차 회사들은 밀레니얼 세대가 자동차나 주택 구매에 거의 관심이 없는 자녀도 없고 차도 없는 도시 거주 집단이라는 사실에 초조해했습니다.
밀레니얼 세대가 나이를 먹고 지갑이 조금 더 무거워짐에 따라 더 많은 사람들이 교외 집으로 운전하거나 반려견을 위해 SUV를 구입하고 있습니다.
SUV도 전기차로의 전환으로 수혜를 입고 있다. 2022년 SUV는 전 세계 자동차 판매의 46%를 차지했으며 , 전기 SUV는 전 세계 전기차 판매의 절반 이상을 차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