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살고 싶은 도시 도약하는 하남 자원봉사자와 함께
12월4일 (수)9;50~11;20 (재)하남시 자원봉사센터는 하남시청 멸별관 2층 대강당에서 2024년 하남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참석 대상 350명 자원봉사자 및 내빈 수상자가 모인 가운데 2024년 하남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진행했다.
식전 공연 색소폰 가요제 자원봉사활동 동영상 자원봉사 단체 소개 개회식 국민의례 내빈 소개 시상식에는 한 해 동안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한 자원봉사자에게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으로 표창을 수여했다.
하남지구협의회 덕풍1 봉사회 배경순 부회장이 하남 이현재 시장상을 수여 받게 됐다. 천현 봉사회 강남순 회장은 추미애 국회의원상을 수여 받았다. 지구협의회 박복년 회장은 축하의 꽃다발을 준비해 전달했다.
하남시 이현재 시장 인사 말씀 "봉사를 받는 분에게 도움이 되지만, 봉사를 하는 당사자에게도 나눔으로 성취감과 행복을 느낄 수 있다. 수상한 모든 분께 축하하며 여러분이 있기에 따뜻하고 온정이 넘치는 살고 싶은 도시 도약하는 하남에 발전입니다.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다.
기념식이 끝난 후 포토존에서 아름답고 행복한 추억의 기념 촬영 한 컷으로 행복하다고 수상자는 말했다.
첫댓글 하남시자원봉사자을 날을 축하드리며
표창수상자분들께도 축하를 전합니다.
올 한해 자원봉사 활동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