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도초등학교 공고 제 2021 - 16호 >
2021. 초등돌봄교실 단체활동 프로그램 외부강사 공고
지도초등학교에서는 초등돌봄교실 단체활동 프로그램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초등
돌봄교실 단체활동 프로그램 위탁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분야 | 프로그램명 | 운영 기간 | 대상 학년 | 운영요일 | 운영 시간 | 주당 운영시수 | 모집 인원 |
돌봄 교실 | 책놀이와 글쓰기 | 2021. 9. 1. ~2022. 2. 28. | 1~2 | 화 | 14:20 ~ 15:50 | 4 | 1 |
목 | 14:20 ~15:50 |
2. 모집 세부 사항
가. 공고 기간: 2021년 8월 12일(목) ~ 2021년 8월 19일(목)
나. 서류 접수: 2021년 8월 12일(목) ~ 2021년 8월 19일(목)
09:00 ~ 16:40분까지(토⋅일요일, 임시공휴일 제외)
다. 접수 장소: 지도초등학교 교무실로 본인 또는 우편접수
※ 우편 접수 시 2021년 8월 19일 16:00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함
라. 선정 방법: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를실시함.마. 강사료: 시간 당 50,000원
바. 평가 결과 통보
1) 1차 제안서(서류) 평가: 2021년 8월 20일 16:00 본교 교무실
1차 제안서(서류) 평가: 1차 제안서 평가 통과자에 한하여 개별통보함.
2)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면접) 평가 :2021년 8월 23일 15:00 본교 교무실
※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면접) 평가: 계약 예정자에 한하여 개별통보함.
사. 계약 기간: 2021년 9월 1일∼2022년 2월 28일
※ 학사 운영 및 예산 사용의 이유로 계약 기간이 조정될 수 있음
3. 지원 조건
가. 교원 자격증 소지자 및 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지도 경력자 우대
나.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다.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라. 법령 상 초등돌봄교실 단체활동 프로그램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4. 제출 서류: 돌봄교실 단체활동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부(별첨 참조)
(인적사항, 자기소개서,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 이하 서류 전형 합격자만 제출함 --------------
1)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2) 강사 활동 확인서(해당자에 한함) 1부
3) 프로그램 관련 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4)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5)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활용 동의서 1부
6) 최종학력증명서 1부
------------- 이하 최종 합격자(계약 대상자)만 제출함 -------------
7) 주민등록증 사본 1부
8)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1부(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 보건소발행 건강진단서의 경우 전염성 질환 유무만 확인되므로 불가함
9) 통장 사본 1부
5. 기타사항
- 문의사항: 지도초등학교 교무실 (☎ 061-275-0008)
- 최종 합격 후 계약 대상자가 계약을 포기하는 경우 차 순위자를 선정할 수 있음
-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들어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 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
- 응시인원이 모집인원과 같거나 미달되더라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이 있을 시 재공고 후 시행함
-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 채용 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
·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응시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 응시한 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응시자는 최종합격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이후 14일 이내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응시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우리 학교의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반환 청구기간 종료 후에는 반환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응시자는 [붙임서식]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팩스 (061)275-9568) 또는 이메일(wlehch0180@0hanmail.net)로 제출 바라며,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우편 또는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 우편요금은 수신자의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우리 학교는 응시자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않을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2021. 8.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