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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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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자유 게시판 각 직업별 슈트 및 스킬현황 느낀점, 패치방향성 고려하세요 근철이형
안뉴헤이븐 추천 0 조회 1,383 24.07.28 11:59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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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4.07.28 13:53

    첫댓글 엔지가 사냥도 pvp도 구데기 됐죠.
    금제시간을 너무 너프했어요.
    금제나 기절이나 시간이 비슷해버리니ㅋㅋ

  • 작성자 24.07.28 14:17

    게임 패치라는게 어떠한 방향성을 고려하더라도, 의도와 다르게 파생되는 영향까지 생각을 해야하는데
    그냥 무지성으로 때려버리는건 내부적인 논의가 부족하단것
    저투들이 금제셔틀 하니까 금제 사기! 너프! 이렇게 되면
    고투들에게 그게 너프가 안되는 방향으로 해당 스킬에 대한 시전방식이나 계수를 돌려줘야하는데 그런게 없음

  • 24.07.28 19:45

    슬라이딩은 제압후 사용하면 경직에띄우기라 개사긴뎅 일대일에선 쓸만함

  • 24.07.29 06:00

    ㅇㅈ 넘어진상대 타이밍 맞춰쓰면 다시 띄우기라 좋은편이라생각함

  • 작성자 24.07.29 19:13

    @아레스잘하자 돌진기인데 선행조건이 "제압을 한 후에 사용해야한다" 이 점이 아쉬웠는데 다른분들은 만족하시는군요

  • 24.07.29 11:10

    빙결5초임 수정바람개사기

  • 진짜 퀀텀샷은 문제가많다 시전속도라도 조금늘리던가 모션이라도 티나던가해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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