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메이플스토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ː엘리니아 법사사냥터 ▷ 클레릭인데요 플래툰크로노스 vs 마스터크로노스 vs 몬스터카니발
[베라]9번오빠 추천 0 조회 504 08.07.28 23:23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8.07.28 23:27

    첫댓글 각각레벨에맞는파퀘는 그레벨에서 사냥보다 제일잘오르는거라고생각되요..ㅎ카니발하세요

  • 카니발 하세요 슈겔 목걸 먹을겸, 겸치도 오르고, 에스터는 머 나중에 돈 모아서 사면 되는거니..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