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좋은 정보가 있어...
다른 카페에서 글을 옮겨 봤습니다,,,
회원 여러분들도 꼭 확인 하시고 환급 받으세요,,,
아시분은 80만원 환급 받았답니다...
KT 전화환급금 받아가세요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2002년 전후 부터..... KT(한국통신)는 집전화 가입하신분들(특히 시골 어른들)의
요청이나, 적극적 동의없이 더블프리요금, 맞춤형 정액제등 시내/외 정액제를 무단적용 전화요금에 일괄 청구했습니다.
이와 관련 방통위는... KT에 대해 4억 3천만원의 과징금을 때리고,
약 600만명의 가입자들에게 재동의 확인을 받거나 요금을 돌려주라 지시했는데...
더 간단히 하면 KT에서 가입자의 동의 없이 가입한 요금을 반환 받는 것입니다.
= 가입여부 확인 및 환급받는 방법 =
1. 일반전화 100번 (KT)에 전화를 건다
2. 안내멘트 들은후 2번 누르면 상담원 연결됨
3. 자신(부모님)의 전화번호 말하고 정액제 가입여부 확인
4. 가입 됬다면 언제 가입됬고 언제 해지됬는지 문의
5. 가입 가실은 전혀 모르고 있다고 강력히 반환을 요구한다.
5. 정액상품 요금을 꼬~옥 환급 받겠다고 말함
그런데....요렇게만 하면 바로 돈을 돌려주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그렇지 않더군요...고객님이 가입하셨다?...혜택을 받았다..? 뭐 이런 얼토당토 않은 얍삽한 괘변을 늘어놓더군요....
= 즐거운 100% 환급을 위한 노하우 =
1. 상담중 반드시 상담원의 이름을 재차 물어 볼 것 그때부터 엄청 친절(??) 해짐....ㅎ
2. 이 내용 잘 모르는데 혹시나? 하는 것 처럼 하지 말고 매우 잘알고 있다는 투로 당당하게 요구
3. 상담원이 "고객님이 가입했는데요?" 라고 말하면? "내가 서명한 가입신청서, 동의한 녹취
자료가 있나?" 라고 반문
4. "혜택을 받았는데요?" 라고 하면.... 혜택받은 구체적 항목, 내역 통보해달라고 요구
5. KT의 어처구니 없는 강도짓을 매우 강하게 질책하고 속수무책으로 빼앗긴 나의 돈을
되찾는 것임을 주지시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