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대표:서경배)의 토털 헤어패션 브랜드 미쟝센은 밤 전용 헤어케어 제품 ‘블랙펄 헤어 안티에이징 나이트케어 세럼’을 출시했다.
미쟝센에서 독자 개발한 헤어 안티에이징 복합성분(흑진주, 로얄제리, 블루베리)과 수분 보습력이 뛰어난 티아레 꽃 성분이 잠자는 시간 동안 모발 깊은 층에 침투해 시간을 되돌린듯 "어린 머릿결"로 가꿔준다.
심신이 편안하게 쉬는 수면시간 8시간 후 건강하고 윤기 흐르는 모발의 놀라운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포뮬러가 산뜻하고 끈적임이 없어 사용감이 좋은 것이 특징. 모발에 바르고 난 뒤 빠르게 흡수되기 때문에 베개나 얼굴에 묻어나지 않는다.
사용방법은 취침 전 샴푸 후 고르게 발라주거나 저녁에 샴푸하지 않을 경우에는 빗으로 모발을 정리한 후 사용하면 된다.
미쟝센 브랜드 매니저 구학현 팀장은 “신체 부위 중 모발의 노화가 가장 빨리 진행되기 때문에 각별한 관리가 더욱 필요하다.”며 “취침 전 피부에 나이트 전용 제품을 바르듯이 건강하고 윤기 나는 모발을 갖기 위해서 나이트 헤어케어 제품으로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미쟝센 블랙펄 헤어 안티에이징 나이트케어 세럼’ 은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12,000원(70ml)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