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와이브로와 공짜넷북 그리고 수원정통왕갈비 사업아이템의 공통점은?
마케팅을 (주)제일거장이 협력하는 것이요, 그 중심에는 KTH'스마티'가 있다는 것이다.
KTH'스마티'는 대한민국 지역광고 홍보분야 대표를 지향하고 있는 만큼,
삼성 디지털프라자, LG하이프라자, 전자랜드, 하이마트, 하나로마트, 유가네닭갈비 신천점, 조춘식동태탕 등에서
이미 검증되었기에, KT와이브로가입시 공짜넷북을 제공하는 것을 (주)익스트림씨앤씨와 사업협력을 통해
서울,수도권을 중심으로 본격적인 사업진입을 추진하고 있으며,
요일마트를 통해 수원정통왕갈비 판매사업을 협력할 것이다.
그런데 1,000여 가맹점에서 활용하여 신바람나게 장사하고 있는 현장을 목격하고도 중소 자영업주는 모른다.
KTH'스마티'를...
자발적 참여고객이 이벤트 현장에서 휴대폰메시지를 보여주고,
운영자는 확인한 후, 경품을 제공하고,
참여고객은 그곳에서 어떠한 신제품이 있나, 신메뉴가 있나? 하고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다면 '콕'찍고,
먹음직스런 메뉴를 맛있게 먹고, 즐거운 추억 속에서 머릿속에 각인되어 평생 단골고객이 되어 가고 있는 것이다.
KTH'스마티'는 단골고객을 만들어 주는 마케팅도우미이며,
특허받은 서비스이며, KT의 유선전화번호, 즉, 가맹점의 유선전화번호로 SMS문자메시지를 보내면,
즉시에 경품당첨 여부를 응답하는 대한민국 사람들의 적극적 사고에 가장 적합한 마케팅수단이며,
무엇보다도 "가맹점의 상호(브랜드)와 가맹점 전화번호"로 고객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전단지 vs 전단지+KTH'스마티'를 결합했을 때, 효과가 최소 10배 이상이 나타남이 검증되고 있는 서비스이다.
채택한 자영업주는 설마하니 이렇게 효과가 좋을 지 몰랐다고, 한마디로 "대박났다 !!"라는 소리를 전화에 울릴 때,
그야말로 성공 엔돌핀이 돌고 있음을 영업총괄하고 있음이 자랑스럽고, 내 자신이 대견스럽다.
자신을 자랑스럽고, 대견스럽고, 대우받는 사업을 하고 싶은가?
그렇다면 KTH'스마티' 무자본/무점포 시군구별 독점 영업지사가 되시라~
그러면 KT와이브로 넷북사업도, 수원정통 왕갈비 판매사업도 함께 할 수 있으리라~
감사합니다.
KTH'스마티'총괄협력사 (주)제일거장 사업본부장 이기순 배상
※ (주)제일거장에서는 사업의 효율성을 위해 '스마티'마케팅서비스센터를 수원에 마련하여 운영할 것이며,
9.28(월)에 오픈할 예정이며, 10/30(금)~11/1(일) 서울소상공인창업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니 양지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