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메시지(8)
새로운 유동적 에너지를 받아들여 삶을 변화시켜라
나는 삶의 연금술사인 아다마입니다.
자연과 생명력이 깨어나는 이 시기에 나는 여러분이 자신의 삶에 대해, 또는 자신의 삶이라고 믿는 것에 대해 신선한 시각을 갖기를 바랍니다.
얼음덩이 속에 있는 얼음 결정들은 바다에 있는 물방울들보다 더 쉽게 분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얼음 속의 더 느린 진동주파수는 분리의 환영을 일으킵니다. 인간이 거주하는 3차원 밀도의 특성으로 인해 여러분은 매우 제한된 관점에서 삶을 보고 느낄 수밖에 없습니다. 여러분은 지구상의 삶에서 참고기준들이 점차적으로 분해되는 독특한 시기에 살고 있습니다. 그 기준들은 지구행성의 삶에서 여러분이 실험하고 싶었던 게임의 법칙을 세우기 위한 토대로서의 역할을 했었습니다.
(우주에서 지구로 쏟아져 내리는) 유동적 에너지는 지금 지구상의 모든 삶의 층에 작용하고 있습니다. 이 에너지는 차원의 모든 요소 속에 있는 온갖 감정, 생각, 문제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것은 혼란의 원인이 되는 변화를 가져옵니다. 예컨대, 만약 여러분이 세상에 태어난 이후로 자기 가족의 가치와 가정교육으로 인해 표출할 수 없었던, 권위에 대해 반항하는 에너지를 갖고 있었다면, 발생하는 변화는 이 반항을 표현하도록 압박을 받게 된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더 이상 이것을 억누르거나 무시할 수가 없습니다. 유동적 에너지는 그런 감정의 표현을 제지했던 에너지 장벽을 관통하며, 그때 당신은 그것을 표현하는 것 외에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게 됩니다. 지구를 둘러싸고 있는 이 에너지 흐름은 지금 통합의 원리가 나타나지 않도록 방해하는 모든 것을 변형시키고 있습니다. 그것은 삶의 모든 요소들을 조화시키고 통합하는 방향으로 인간을 밀어붙입니다.
여러분의 자기 자신에 대한 인식, 즉 자아관(自我觀)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것은 정신적, 감정적, 심지어 육체적인 모든 수준에서 당신의 삶을 형성합니다. 이런 인식은 일종의 관리자로서의 역할을 하며 여러분 자신의 삶과 세상에서의 당신의 신분에 영향을 줍니다. 이 인식은 당신을 완전히 감싸고 모든 창조물과 상호 작용합니다. 유동적 에너지가 그 순간에 지구를 에워싸고 있고 이러한 에너지가 활발하게 작용한다는 것을 알기 바랍니다. 그렇기에 나는 여러분에게 그 에너지를 받아들여 그것을 자신의 세계로 통합하라고 권고합니다. 이 자유롭게 흐르는 빛이 인간을 통과하고 있고 그 주파수가 매 순간 여러분을 변형시키고 있다는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이제는 여러분 각자가 자신의 진정한 본성으로 다시 태어날 때입니다. 현재 당신들을 감싸고 있는 유동적 에너지는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그것이 여러분을 심장 차크라에서부터 시작하여 내부를 뒤흔들게 됩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가슴은 이러한 변형의 주파수를 방출합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우주에서의 여러분의 위치뿐만 아니라 여러분 자신과의 관계에 대해 질문하는 이유를 설명해줍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존재 이유를 찾으려고 노력하고, 지금까지 살아 왔던 것이 스스로를 더 이상 충족시키지 못했기 때문에 자기 자신에 대해 나쁘다고 느낍니다. 여러분은 지금 존재의 이유를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이 3차원의 지구상에 존재하는 목적대로 살고 있지 않다는 데서 불편함을 느낍니다. 왜냐하면 진정한 여러분 자신의 삶, 또는 자기 가슴과 조화돼 있는 삶을 전혀 살지 않았기 때문이지요.
새로운 것들은 모든 것이 긍정적입니다. 그 유동적 에너지는 여러분 안에서 작용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장벽을 허물고 있고, 여러분의 참된 삶을 사는 것을 방해하는 에너지 주파수들을 무너뜨리고 있습니다. 유동적 에너지와 통합을 촉진하기 위해 이 부활의 불꽃이자 사랑의 화염을 여러분의 삶과 일상생활 속으로 받아들이세요. 그러면 그것이 여러분 자신을 자유롭게 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생명에 속해 있습니다. 여러분이 생명과의 관계를 더 느끼면 느낄수록, 더욱 더 여러분의 사명과 목적을 자신의 가슴속에서 들을 수가 있습니다. 생명에 대해 마음을 열어 신뢰하고 그것이 여러분을 인도하게 하십시오. 두려움과 불안으로 초조해하며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신뢰를 키우고 자신이 지금 신(神)이라는 대생명(大生命)에게 속해 있다고 느껴보십시오. 이 대생명은 당신을 극진히 보살펴주는 실재입니다. 나는 아다마이며, 생명과 하나입니다.
첫댓글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