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종 : K7
의 뢰 : 도트 클렌징, HRC 레진코팅, 세라믹가드프리미엄코팅, FX불소코팅
![](https://t1.daumcdn.net/cfile/cafe/1521DB504FDE907C26)
신차 출고 후, 2년 경과된 K7 차량입니다.
상기 화상은 BSC-103 제품으로
엠블럼, 도어캐치, 몰 등의 틈새 오염을 제거하는 모습입니다.
컴파운드와 칫솔 등을 이용하여
틈새의 오염을 제거하는 것이 아니라
도장의 손상이 없도록
틈새의 오염만을 분해하여 제거할 수 있는
PCS 멤버 전용 약재, BSC-103을 사용했습니다.
![](https://t1.daumcdn.net/cfile/cafe/1126F2504FDE907C21)
![](https://t1.daumcdn.net/cfile/cafe/141A32504FDE907C32)
![](https://t1.daumcdn.net/cfile/cafe/202420504FDE907D23)
![](https://t1.daumcdn.net/cfile/cafe/122A8D504FDE907D17)
![](https://t1.daumcdn.net/cfile/cafe/111D46504FDE907D2E)
상기 화상은 PCS의 차별화된 도트(DPA) 공법으로
도장 표면을 닦는 모습입니다.
전반적으로 차량 상태를 점검을 해 본 결과,
특별히 싱글이나 듀얼의 광택기로 도장 표면을 깎는 연마 공정을
하지 않고도 충분히 깨끗하게 만들 수 있다고 판단되었기 때문에,
도트(DPA) 기술로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https://t1.daumcdn.net/cfile/cafe/151B38504FDE907E34)
![](https://t1.daumcdn.net/cfile/cafe/172F50504FDE907E0D)
도장 표면에 붙어 있던 거므스름한 각종 오염이
크로스에 묻어 나온 모습입니다.
![](https://t1.daumcdn.net/cfile/cafe/1111B4484FDE907E02)
세라믹가드프리미엄 글래스 코팅제
![](https://t1.daumcdn.net/cfile/cafe/1210B3484FDE907F04)
수작업으로 전체 2회 시공 진행
![](https://t1.daumcdn.net/cfile/cafe/187AB9484FDE907F2C)
글래스 코팅 2회 시공 완료하고 2시간 뒤,
FX 불소 용액으로 Top 코팅
![](https://t1.daumcdn.net/cfile/cafe/150F9F484FDE907F06)
모든 공정이 완료된 모습입니다.
![](https://t1.daumcdn.net/cfile/cafe/177648484FDE908034)
믿고 맡겨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늘 안전 운행 하시고 좋은 일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대전광역시 유성구 구암동 627-5번지, PCS KOREA
![](https://t1.daumcdn.net/cfile/cafe/1775A24B4FDE94FB3F)
첫댓글 멋진 제품 잘보고 갑니다.^^ 더운데 고생 많으시네요 화이팅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