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교육자선교회 제8회 임원회 개최
2020.7.18.(토) 12:00 강원교육자선교회(강교선) 임원회가 춘천에서 있었다. 1부 교제 시간은 막국수 집에서 정연기 부회장님의 기도로 누렸다. 2부 예배는 달콤수학에서 드렸다. 서원혁 선생님과 함께 찬양 드리고 영북지역회 정희순 권사님이 "북간도 크리스천, 정재면" 제목으로 말씀을 나눴다.
합심기도 후 3부 임원회를 이어갔다. 회장의 인사말, 정지인 선생님의 사례발표, 한효관 건사연 대표님의 특강(차별금지법이 교육에 미칠 영향)이 진행되며 교육현장 주님이 남은자(렘넌트)에 거는 기대를 보게 하셨다.
제11회 세빛나캠프 운영 계획을 서원혁 선생님이 전했다. 강교선 사무국장 서기성 선생님이 연계사업 보고(교육정책연구회 운영 결과 보고 외), 2019 결산 보고, 2020 예산 및 사업계획을 보고하고 임원회 결의를 얻었다. 모든 사업과 계획 위에 분명히 보여진 예수님의 선하신 뜻에 한마음 되어진 행복한 시간이었다. 묵묵히 맡은 한 구석 밝혀준 이들 덕에 세겹줄되어 나아가는 강교선 내일 기대가 커졌다. 감사합니다.^^
최창석 선생님이 16일부터 판매한 따끈한 책(부활의 주를 만난 사람들)을 선물해 주셨다. 우와~~감사합니다.^^
삶의 끝자락에서 주를 만난 놀라운 간증
부활의 신앙으로 그리스도인의 삶의 진정한 행복을 이끌어주는 춘천 한마음교회 김성로 목사가 신간 ‘부활의 주를 만난 사람들’로 한국교회 성도들을 찾았다. 그간 국민일보에 연재한 기적의 간증들을 엮은 이번 책은 삶의 끝자락에서 살아 계신 하나님을 만난 한마음교회 성도들의 놀라운 변화와 고백이 담겨 있다.
“왜 사람은 변하지 않을까?”
“왜 초대교회 같은 교회공동체가 세워지지 않는가?”
우리 인간과 오늘날의 신앙에 대한 근본적인 물음에 김성로 목사는 그 해답을 단 하나 ‘복음’에서 찾았다. “복음이면 다 됩니다! 복음이면 어떤 환경과 상황에 처해 있어도 변화될 수 있습니다! 이 책에 수록된 성도들의 간증이 바로 그 생생한 증거입니다.” 라고 말하는 김 목사는 능력의 ‘복음’이 책을 읽는 우리에게 큰 감동과 도전을 줄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다.
이 책의 서문에서 김성로 목사는 부활의 주를 만나는 것만으로도 우리 안에 놀라운 변화가 일어날 것이라고 말한다. 특히 한마음교회 사례를 들어 “부활로 예수님이 하나님의 아들이라는 것을 확증하고 바라본 십자가는 감격과 충격, 그 자체였다. ‘제 재물을 조금이라도 제 것이라 하는 이가 하나도 없더라.’는 말씀 같이 자신의 생명, 물질(돈), 명예, 인간관계 등 모든 것의 주인이 예수님이라고 고백하는 성도들이 우후죽순처럼 나오기 시작했다”며 “부활로 말미암은 실제적인 회개와 굴복의 역사, 사도행전 2장의 그 역사가 드디어 공동체에 일어나기 시작했다”고 소개했다.
김 목사는 “이것은 결코 시간이 많이 걸리는 것이 아니었다. 많은 프로그램이 필요한 것 또한 아니었다”며 “부활의 주를 만나 죄를 회개하고 예수를 주인으로 믿는 그 순간부터 내주하신 성령 하나님으로 인해 놀라운 변화가 일어난 것이다”고 말했다.
총 4개의 챕터로 나뉘어진 본 책은 수많은 간증 사례 중 엄선된 한마음교회 성도 32명의 간증을 담고 있다. 마약, 도박, 게임, 알콜 중독 등 각종 중독으로 삶의 끝자락에 내몰렸던 성도들의 이야기부터, 폭력과 왕따, 열등감으로 상처받은 이들이 부활의 주를 만나는 과정을 간증한 본 책은 진정한 믿음을 갈구하는 그리스도인들의 눈물을 자극한다. 특히 한때 ‘무속인’의 운명에 갇힐 뻔한 한 성도의 이야기는 복음과 믿음의 소중함을 일깨운다.
이 책의 출판을 앞둔 김성로 목사는 진정한 믿음을 갈구하는 그리스도인들을 향해 “부활은 기독교의 심장이다. 부활의 심장이 뛰면 인생이 열리고, 목회가 열리고, 교회공동체가 세워진다. 이 책에 수록된 간증들이 바로 그 생생한 증거다. 살아계신 부활의 주를 만난 춘천한마음교회 성도들의 놀라운 변화와 고백은 현재진행형이다”고 자신있게 말하고 있다.
한편, 김성로 목사의 ‘부활의 주를 만난 사람들’은 내일(16일)부터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유명 서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김성로 목사 저/ 국민일보/ 15,000원>
출처 : 교회연합신문 http://www.ecumenicalpress.co.kr/n_news/news/view.html?no=50716
특강을 해주신 건강한사회를위한국민연대 한효관 대표께서 '포괄적 차별금지법, 찬성할 것인가 반대할 것인가?' 와 '엄마가 들려주는 이승만 건국 대통령 이야기' 두 권을 선물해 주셨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