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쁜 현대인을 위해 세탁소에 매번 맡기기에는 아깝고 손쉽게 각종 의류나 침구류를 항상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의류관리기 제품입니다. 이 의류기기는 시간 및 비용 효용성으로 최근 1~2인 가구의 필수 생활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대표적인 예가 LG 트롬 스타입니다.
LG 트롬 스타는 매일 빨기 힘든 외출복, 니트 등의 의류를 걸어 넣어두면 탑재된 무빙헹어와 스팀 살균 등 각종 기능들이 세균과 미세 먼지를 제거해줍니다. 특히 밖에서 묻어 온 음식 냄새나 간단한 생활구김 정도는 자동적으로 제거해주기 때문에 세탁과 다림질 시간을 벌어주기 까지 합니다.
뿐만 아니라 정장이나 등산복과 같은 기능성 의류 등 관리하기 까다로운 의류들을 매일 손쉽게 관리할 수 있어 드라이클리닝 비용을 절약하는 효과도 볼수 있습니다. 더나아가서는 슬림한 사이즈로 제작되어 공간 활용도가 높아 평수가 작은 집에도 부담스럽지 않게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싱글족, 딩크족과 같은 소형가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따라서 LG 는 이러한 틈새 시장을 공략하여 큰 성공을 걷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특히 중국과 미국에서 현재 큰 호응을 얻고 잇으며 더군다나 황사나 미세먼지가 많은 중국 환경에 이 제품이 미세먼지를 제거해줌으로써 중국 소비자들에게 각광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비록 LG 가 이런 새로운 제품을 내놓고 시장에 트롬 스타일러 제품을 출시 함으로 다른 경쟁사에서도 이와 같은 제품을 출시 할것같은 위협 요소가 있지만, 이 제품은 바쁜 현대인을 위해 비용과 시간절약의 욕구를 충족 시킴으로써 소비자들에게 특히 싱글족 딩크족 같은 소형가구들에게 맞춤화된 제품으로 틈새 시장 공략을 성공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 제품은 시장의 빈곳 사례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더 나아가 글로벌 판매가 확대될 전망으로 판매 지수 또한 올라갈것같아 주목 해야될 상품 중 하나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