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아이폰(iOS)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11월 17일~
2. 발생한 버그(오류) 현상 상세 내용: 제가 애플 기기로 우마무스메를 플레이하는데, 이달 17일 수영복 업데이트를 하고 나서부터 게임이 너무 심하게 끊겨서 즐길 수가 없습니다.
출시 당일부터 이달 16일까진 끊김이 전혀 없을만큼 잘 작동하였습니다만 이번 업데이트 이후부터 게임이 너무 버벅이고, 프레임 저하가 전보다 심한 걸 체감하게 되어서 게임 삭제 후 재설치, 아이폰 아이패드 공장초기화 후 재설치등 온갖 방법들로 다 해결해보려고 노력해 보았지만 전혀 개선이 되질 않아 오류 게시판에 글 올립니다.
3.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아이폰11(ios 16.1.1), 아이패드 프로 5세대 12.9인치 (ios 16.1.1)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첫댓글 계속하여 동일한 현상이 반복될 경우 [옵션]-[기본 설정]에서 화질 설정을 간이 버전 또는
화면 밝기를 낮추어 최대한 발열이 적은 상태에서의 플레이를 권장드립니다.
추가적으로 특정일을 기준으로 발생되었다는 현상에 대해서는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