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감각특성 4가지를 분류하는 기준
2. pecs의 다양한 문장 사용하기 단계에서 기다리기 훈련은 어떤 방법으로 지도할 수 있는가?
3. 작업 시스템의 목표
첫댓글 1. 자기조절 전략, 신경학적 역치2. 아동이 그림카드를 제시할 때, '기다리기 카드'와 교환하여 약 5초의 시간이 지난 후에 '기다리기 카드'와 물건을 교환해주는 방법으로 지도3. 작업 공간에서 학생이 독립적으로 모든 활동을 완수하는 것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6.25 14:4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6.25 20:4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6.25 23:1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6.26 01:36
첫댓글 1. 자기조절 전략, 신경학적 역치
2. 아동이 그림카드를 제시할 때, '기다리기 카드'와 교환하여 약 5초의 시간이 지난 후에 '기다리기 카드'와 물건을 교환해주는 방법으로 지도
3. 작업 공간에서 학생이 독립적으로 모든 활동을 완수하는 것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6.25 14:4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6.25 20:4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6.25 23:1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6.26 0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