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네시스(BH) 3.3 GDi 스캐너 데이터(엔진 센서출력2) | |||
엔진/변속기 |
3.3 람다Ⅱ GDi(G6DH) / 자동8단(A8LR1) |
차량제작일(년식) |
2013년 1월(190,000㎞) |
냉각수 온도 |
84.0 ℃ |
변속기 오일 온도 |
74.0 ℃ |
흡기온 센서 |
39.0 ℃ |
엔진 오일 온도 |
71.0 ℃ |
배터리 센서 |
5.0 ℃ |
에어컨 작동 상태 |
OFF |
서비스 항목 |
변속레버 위치(N) |
변속레버 위치(D) |
변속레버 위치(R) |
참고자료 |
피드백제어상태(B2/S2) |
OFF |
OFF |
OFF |
|
피드백제어상태(B1/S2) |
OFF |
OFF |
OFF |
|
주행상태(ATM) |
OFF |
ON |
ON |
|
대시포트 기능 작동 |
ON |
ON |
ON |
|
아이들제어 상태 |
ON |
ON |
ON |
|
퍼지제어 조건 완료 |
ON |
ON |
ON |
|
퍼지 밸브 작동 상태 |
OFF |
OFF |
OFF |
|
CAM 진각상태-B2 배기 |
OFF |
OFF |
OFF |
|
CAM 진각상태-B2 흡기 |
OFF |
OFF |
OFF |
|
CAM 진각상태-B1 배기 |
OFF |
OFF |
OFF |
|
CAM진각상태-B1 흡기 |
OFF |
OFF |
OFF |
|
전부하상태 |
OFF |
OFF |
OFF |
|
부분 부하 상태 |
OFF |
OFF |
OFF |
|
엔진정지 상태 |
OFF |
OFF |
OFF |
|
아이들 상태 |
ON |
ON |
ON |
|
CKP신호편차 학습 |
OFF |
OFF |
OFF |
|
VIS 1 작동상태(옵션) |
OFF |
OFF |
OFF |
|
파워스티어링압력센서적용 |
OFF |
OFF |
OFF |
|
파워스티어링 스위치 적용 |
ON |
ON |
ON |
|
브레이크램프 스위치 |
ON |
ON |
ON |
|
브레이크페달 스위치 |
ON |
ON |
ON |
|
엑셀포지션 센서 |
0.0 % |
0.0 % |
0.0 % |
|
엑셀페달센서-1 전압 |
0.75 V |
0.74 V |
0.75 V |
|
엑셀페달센서-2 전압 |
0.37 V |
0.37 V |
0.37 V |
|
엑셀포지션센서1 평균값 |
14.9 % |
14.9 % |
14.9 % |
|
엑셀포지션센서2 평균값 |
14.9 % |
14.9 % |
14.9 % |
|
캐니스터 부하 상수 |
20.0 % |
20.0 % |
20.0 % |
|
증발 연료량 |
0.0 % |
0.0 % |
0.0 % |
|
요구 이론 공연비 |
14.68 |
14.68 |
14.68 |
|
대기압센서 |
101 kPa |
101 kPa |
101 kPa |
|
토오크 요청신호 |
430.0 Nm |
430.0 Nm |
430.0 Nm |
|
산소센서히터전류-B1/S1 |
0.49 A |
0.43 A |
0.43 A |
|
산소센서히터듀티-B1/S1 |
27.6 % |
26.9 % |
27.4 % |
|
산소센서히터전류-B1/S2 |
0.53 A |
0.58 A |
0.66 A |
|
산소센서히터듀티-B1/S2 |
33.6 % |
31.9 % |
32.0 % |
|
산소센서히터전류-B2/S1 |
0.46 A |
0.46 A |
0.44 A |
|
산소센서히터듀티-B2/S1 |
27.6 % |
26.9 % |
27.4 % |
|
산소센서히터전류-B2/S2 |
0.49 A |
0.54 A |
0.62 A |
|
산소센서히터듀티-B2/S2 |
33.5 % |
31.8 % |
32.0 % |
|
ETC 모터 듀티 |
-31.25 % |
-27.34 % |
-32.03 % |
|
연료탱크 압력 |
64.25 inAq |
64.25 inAq |
64.25 inAq |
|
연료 레벨 |
97.6 % |
98.0 % |
97.6 % |
|
에어컨 압력 센서 |
760.6 kPa |
770.7 kPa |
782.6 kPa |
|
흡기캠샤프트목표위치B1 |
0.00 DEG |
0.00 DEG |
0.00 DEG |
|
흡기캠샤프트실제위치B1 |
0.05 DEG |
0.09 DEG |
0.03 DEG |
|
흡기캠샤프트목표위치B2 |
0.00 DEG |
0.00 DEG |
0.00 DEG |
|
흡기캠샤프트실제위치B2 |
-0.15 DEG |
-0.09 DEG |
-0.12 DEG |
|
OCV 작동듀티(B1-흡기) |
0.00 % |
0.00 % |
0.00 % |
|
OCV 작동듀티(B2-흡기) |
0.00 % |
0.00 % |
0.00 % |
|
냉각팬 PWM |
0.0 % |
0.0 % |
0.0 % |
|
경고등 점등후 주행거리 |
0 Km |
0 Km |
0 Km |
|
배기캠샤프트목표위치B1 |
0.00 DEG |
0.00 DEG |
0.00 DEG |
|
배기캠샤프트실제위치B1 |
0.11 DEG |
0.09 DEG |
0.20 DEG |
|
배기캠샤프트목표위치B2 |
0.00 DEG |
0.00 DEG |
0.00 DEG |
|
배기캠샤프트실제위치B2 |
-0.04 DEG |
0.59 DEG |
0.46 DEG |
|
OCV 작동듀티(B1-배기) |
0.00 % |
0.00 % |
0.00 % |
|
OCV 작동듀티(B2-배기) |
0.00 % |
0.00 % |
0.00 % |
|
배터리센서 전류(AMS) |
3.75 A |
3.44 A |
3.19 A |
|
배터리센서 전압(AMS) |
14.43 V |
14.46 V |
14.45 V |
|
배터리센서 온도(AMS) |
4.94 ℃ |
4.94 ℃ |
5.44 ℃ |
|
배터리 충전 상태(AMS) |
55.3 % |
55.3 % |
55.3 % |
|
점화시기-실린더 1 |
5.3 DEG |
4.5 DEG |
5.3 DEG |
|
점화시기-실린더 2 |
6.0 DEG |
5.3 DEG |
4.5 DEG |
|
점화시기-실린더 3 |
5.3 DEG |
5.3 DEG |
6.0 DEG |
|
점화시기-실린더 4 |
5.3 DEG |
5.3 DEG |
6.0 DEG |
|
점화시기-실린더 5 |
4.5 DEG |
5.3 DEG |
6.0 DEG |
|
점화시기-실린더 6 |
3.8 DEG |
5.3 DEG |
5.3 DEG |
|
공연비 순시 보정(B1) |
1.0 |
1.0 |
1.0 |
|
공연비 순시 보정(B2) |
1.0 |
1.0 |
1.0 |
|
공연비학습-공회전(B1) |
1.0 |
1.0 |
1.0 |
|
공연비학습-공회전(B2) |
0.9 |
0.9 |
0.9 |
|
※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차량의 엔진, 변속기등 다양한 센서 출력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자료는 GSTA-01000 HI-DS 스캔 툴(http://www.gitauto.com)을 이용하여 작성된 것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