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처음 볼링 행사에 참여한 45명의 주부 동호인 회원들이 재미있고, 즐거운 웃음과 환호, 아쉬움이 교차한 가운데, 일산 엠케이 볼링장에서 재미 있는 행사가 열렸다.
지난해 11월 18일 최신 시설로 일산 동구 마두동에 개장한 엠케이 볼링장에서 처음 도입했던 고양시 관내 주부 무료 볼링교실을 통해 볼링에 입문한 순수 동호인들의 침목을 다지기 위한 행사로 송년 이벤트 행사를 실시했다.
모두가 처음 볼링을 시작한 초보들로 1기생을 시작으로 현재 8기까지 50명이 엠케이 무료 볼링교실을 통해 배우고 닦은 기량을 오늘 첫 선을 보이는 뜻 깊은 날이다.
송년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음악과 율동이 있는 락 볼링을 실시했습니다.
높은 점수를 기록하지 못해고 웃으며, 서로를 격려하는 아름다운 모습에서 스페어 처리를 실패했을 때 본인은 아쉽고 동료에게 미안해 하고 동료들은 괜찬아 하며, 위로와 겪려하는 모습을 볼 때 이것이 동호인 모임이라는 것을 실감할 수 있었다.
엠케이 볼링장은 지역 볼링 인구 저변 확대를 위해 (주) 바이네르와 공동으로 관내 주부를 대상으로 무료 볼링교실을 운영하면서 친목을 위한 클럽을 결성시켜 장비를 지원하고 전 회원을 초청해서 청평으로 하기 휴양을 다녀오고, 안성 포도 농원으로 야유회를 다녀오는 등 다체로운 이벤트 행사를 실시해서 주부 동호인들에게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오늘 송년 모임 또한 45명이 참가해서 기수 별 대결을 비롯해 전 회원을 대상으로 조 편성을 통해 친목을 다질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실시했다.
엠케이 볼링장은 2월 주부교실을 통해 배출된 클럽을 대상으로 주부리그를 실시할 예정이며, 현재 매 기수별로 소속 프로 선수들이 지도하고 있어 2014년 일산 엠케이 볼링장은 부부 동호인들이 재미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볼링장 어띨까? 일산 엠케이 볼링장이 가장 우선 순위에 오를 것 같다.
오늘 참가한 전 회원에게 상품과 (주) 바이네르에서 제공하는 고급 쇼핑 백을 제공해 주셨고 행사 종료 후 엠케이 볼링장에서 식사를 제공하는 등 회원과 함께하는 송년 행사로 진행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