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예배는 22시 30분경에 마칩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수요예배와 금요철야, 주일예배는 창세기 말씀 중심으로 설교하십니다.
하나님 아버지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수요예배 순서♥
인도자: 유재분목사님
* 기도: 권영일 안수집사
* 찬양대 찬양: 권영일안수집사, 임태희권사
통일찬송가: 202, 313, 488, 381, 168
복음성가: 영광의 나라, 오 이 기쁨
* 사도신경
* 찬송가: 367
* 오늘의 말씀 봉독 창 39: 11~23
* 기도
* 말씀선포: 어디서나 하나님이 함께 계신다
* 기도
* 주기도문
의인이 고난을 받음은 복을 받기 위함 입니다.
보디발의 아내로 부터 거짓말의 피해자가 됩니다. 요셉의 형들이 옷을 가지고 아버지 야곱을 속인 것 처럼 보디발의 아내도 옷을 가지고 거짓말을 합니다. 자신의 욕구를 들어주지 않음으로 모함을 한 것 입니다. 음란한 여인 입니다. 죄를 범하지 않기 위해서는 어떤 말도 들어주면 안됩니다.
어디서나 형통한 사람
그러나 요셉은 유혹을 뿌리쳤으나 보디발의 분노를 불러 왕의 죄수를 가두는 옥에 갇히게 됩니다. 보디발은 어리석게도 요셉을 신뢰하지 못하고 아내의 말을 믿은 것입니다. 이것은 하나님의 섭리 안에 미리 준비된 것입니다. 전옥(간수장)은 요셉을 신뢰하고 모든 사무를 맡깁니다. 전옥은 요셉의 성실함과 능력을 잘 알고 있었습니다. 총리가 되기 위한 초석이 놓여지게 됩니다. 하나님이 일군으로 쓰실 때는 시험을 하십니다. 시험을 통과해야만 일군이 됩니다. 요셉은 시험을 잘 통과 했습니다. 어디서든지 형통한 사람이 됩니다. 하나님 편에 서 있는 사람입니다. 높힘 받는 사람 이 됩니다. 기다리는 사람이 승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전화위복이 됩니다. 하나님은 정직하고 거룩한 사람을 좋아하십니다.
예수님도 하나님으로 부터 모든 것을 맡김 받았습니다. 모든 것은 예수님 이름으로 행해야 하는 것입니다.
우리 중에 교회 내에서 여우가 있는지 살펴보아야 합니다. 파당을 짓고 다른 성도를 핍박하거나 모함을 하는 행위가 있는지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우리는 바르게 살아야 합니다. 바르게 살면 하나님께서 보상을 하십니다.
요셉처럼 나로 인해 주변이 모두 잘되는 사람이 되길 기도합니다.
성경사진, 성화, 사진 출처: 네이버, 사랑의사다리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