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Exopolitics.org

정보기관 요원 왈; 틱톡 모양의 비행체가 사실은 미 우주군의 비밀 우주프로그램에 소속된 미 공군의 비밀 우주선입니다

틱톡은 민트 입니다
민트 모양의 우주선이 미 공군 소속 비밀 우주선이라는 것에 대해 오늘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민트 모양의 UFO가 사실 미 공군 비밀 우주프로그램에 소속된 비밀 우주선이라는 것에 대해 정보기관 요원들이 말하고 있습니다.
비디오에 찍혔으며 다수의 미 해군 조종사들이 2004년을 시작으로 많이 목격되었던 유명한 민트 모양의 우주선이 실은 미 공군의 발전된 우주선이었다고 합니다. 전자통신부에서 근무하는 전직 정보요원에 따르면 이 우주선이 시속 800KM(해저에서!!) 운항 가능하며 우주로는 시속 38400KM 으로 비행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마이크 터버씨는 그가 미 공군에서 정보 요원으로 근무 했다고 주장하는데 그 후 다양한 기밀을 다루고 특수적 보안 인가 프로그램 (SAP)을 담당하는 군수업체들에 접근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SCP(고도로 민감한 (부서)로 나뉘어진 정보-비밀 우주프로그램Sensitive Compartmented Information-SCI) 프로젝트에도 접근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터버씨와 2019년 11월과 12월에 나눈 인터뷰에 따르면 민트 모양의 미 공군이 개발한 이 하이브리드 우주선이 실로는 해저와 대기권 그리고 우주를 다닐 수 있다고 합니다

터버씨는 이런 경이로운 속도를 내는 미 공군의 우주선이 실제로는 대기권과 해저를 자유자재로 다닐 수 있는데 이 것이 초 공동(유체역학)의 원리를 실용화 시킨 기술에 의한 것이라고 언급합니다.
캐비태이션 효과는 잠수함 추진부에서 자주 언급되는데 프로팰러를 돌리면서 물과 프로팰러의 면 사이에는 고속으로 인한 마찰로 인해 순간 압력이 감소하여 진공이 발생하게 되어 (끓는점 감소) 작은 기포들이 생기는데 이 기포가 터지면서
소음이 발생합니다(잠수함은 기도비닉을 해야하는 입장이라 소음에 정말 민감할 수 밖에 없습니다)
초 공동 물체에 대해 고속으로 잠수하는 물체는 캐비태이션(공동)으로 인한 기포가 앞 쪽 전두부에 시작하도록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기초가 팽창하면(자연적으로나 내부적으로 기포안의 가스로 인해 발생되어) 물체의 후미를 지나게 되어 물체의 측면과 액체 사이들의 접촉을 방해하합니다.
이런 분리가 초공동 물체에서 잠재적으로 표면 마찰 항력을 감소시킵니다.
(러시아의 어뢰가 초공동의 원리로 개발한 것은 꽤 유명)
터버씨에 따르면 민트 모양의 우주선이 캘리포니아에 있는 팜데일(미 항공우주기업들의 연구실)에서 매우 고도로 높은 공군 기밀시설인 '42번 공장 (기밀의 공군 시설)'에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캘리포니아 팜데일에 위치한 미 공군의 기밀 시설인 '42번 공장'

42번 공장의 활주로 입니다
(저기에 있는 격납고-기밀 시설들은 미국공군과 미국의 항공우주기업이 담당합니다)

(42번 공장에 위치한 (미국의 항공우주업체인) 노스롭 그루먼 격납고에서 B-2 폭격기가 주로 정비 받고 나오는 사진)

캘리포니아 팜데일에 위치한 42번 공장은 LA 카운티에서 패서디나 북쪽에 위치해있습니다.
록히드 마틴, 록웰인터내셔널(B-1B 폭격기-우주왕복선 제작업체-보잉군사부분으로 인수) 노스롭 그루먼 등 주요 항공우주업체들에 의해 운영되며 42번 공장은 정부가 부지를 85% 소유하고 있으며 그 기지 안에는 각 항공우주업체의 격납고가 있다고 합니다 이 기지는 다수의 많은 고층 복합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항공기들이 잘 날수 있게 활주로가 있습니다.
이 시설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중량의 항공기를 착륙 시킬 수 있는 활주로 중 하나로 유명합니다.
가장 잘 알려진 항공우주기업은 록히드 마틴 <스컹크 웍스> (록히드의 비밀 연구소-스텔스기 개발-기지 보안은 CIA-미 국방부가 감독하는 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인데 캘리포니아 버뱅크로부터 42번 공장으로 1989년에 옮긴걸로 유명합니다
터버씨에 따르면 그가 미 공군에서 복무한 이후로 42번 공장에서 일하면서
그가 2005년에 처음으로 알게된 민트 모양의 우주선과 관련된 보안이 높은 비행체가 제작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합니다.
그는 당시 미 공군에서 일했으며 미 해군 조종사들이 하늘과 바다에서 동시에 비행가능한 그런 UFO 목격담에 관련한 대화로부터 무선 통신 분석을 담당하고 있었습니다.
터버씨는 하늘과 바다 그리고 우주로 가는 하이브리드 비행체의 최소 3가지 모델들이 42번 공장에서 제작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는 최소 20개의 비행채들이 지어졌고 42번 공장에서 그가 일했을 동안에 배치 되었다고 주장합니다. 전장 13m 크기의 비행체는 캘리포니아 고속도로를 통해 (쉬운 운송 체계를 위해) 트럭에 쉽게 실릴 수 있었다고 합니다

터버씨는 주장하길 미 공군의 민트 모양의 우주선이 스텔스 능력과 자기장 역장 (시야에서 은폐할 수 있는 기술) 능력 이 있고 미 공군은 이 비행체들을 미 해군 조종사들의 반응을 알아보기 위해 미 해군 군함 근처에 배치했다고 합니다.
(잠재적으로 해군을 교란시키기 위해서 말이죠)
터버씨는 해군이 이런 비슷한 비행체를 지금 개발했다고 하며 또한 중국과 러시아 같은 주요 국가에서 민트 모양의
우주선을 개발했다고 합니다. 중국의 하이브리드 우주선은 미 공군의 민트 모양 우주선을 따라잡기 위해 러시아가 소유한 우주선보다 더 진보되었다고 합니다.
(중국의 비밀우주프로그램이 왜 나치 독일의 비밀우주프로그램과 관련되어 있다는 것을 전에 언급한 바 있습니다)

터버씨에 따르면 민트 모양의 우주선은 외계 우주 비행체로부터 역설계가 된 것이 아니라고 합니다
민트 모양의 비행체의 시초가 Dundee 대학교 같은 민간 산학협력기관으로부터 1950년대에 개발되었다고 합니다
DARPA(미 국방부 산하 고등과학연구계획청-kimi님께서는 이 연구소가 나치 딥스테이트와 관련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와 같은 연구기관이 나타나기전에......
(즉 DARPA가 민간 산학 협력기관으로 미 국방부의 무기 개발에 관련된 부분을 주도적으로 해오기전까지는 대학교의 연구실과 대학교의 연구소에서 이런 연구를 진행했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많은 내부자들은 주장하는데 발전된 항공우주 기술들이 외계 우주선으로부터 포획되어 역설계 되었다고 합니다.
터버씨는 말하길 몇몇 민트 모양의 하이브리드 우주선이 2017년 11월 북한에 배치되었다고 합니다. 김정은 지도자를 위협하귀 위해서 말이죠- 트럼프가 이런 비행체의 배치와 목적을 알고 있었다고 합니다.

터버씨의 증언은 매우 중요한데 왜냐하면 민트 모양의 우주선이 주류 언론에서 2017년 12월 16일 구체적으로
기록하기 시작한 이래로 우주선의 성능과 기원을 설명하기 때문입니다.(뉴욕타임스와 폴리티코 같은 주류 언론에서 이 비행체에 대한 미 해군 조종사의 목격담에 대해 표지에 적은 바 있습니다)
(우리나라 주류방송사에서 미 국방부가 비밀리에 DIA 주도로 비밀예산으로 미 해군 전투기 조종사가 목격한 UFO에 대해
언급한 적 있습니다)
터버씨에 따르면 민트 모양의 우주선에 대한 폭로로 언론의 미쩍지근한 반응이 그의 입에서 말을 꺼내게 했습니다.
그는 내부폭로자가 되기 보단 그가 공식적으로 그의 증언을 밝혀 앞에 놓여진 주요 폭로에 대비하라고 격려받았다고 주장합니다
불행히도 터버씨는 그가 다양한 군수업체들과 미 공군의 경력을 보여줄 공식적인 증거를 공유하고 있지 않고 있습니다
이것은 전직 미 공군 군무원이자 항공우주업체 직원이었던 에드가 파우치가 대중에게 때 즉 그가 어떤 영향에 대한 고통없이 TR-3B와 오로라 프로젝트의 내부지식의 문서를 공개한 이후로 매우 어리둥절하며 헷갈리는 수수께끼입니다

짐 브레슬로씨와 인터뷰를 공유했던 터버씨는 구글 맵 타임라인으로부터 2017년 11월 18일에 데이터를 보여줬습니다. ( 온타리오 캘리포니아부터 미 동부 해안까지 1시간 24분만에 폰으로 녹화된 비행의 기록부분 말이죠)
터버씨는 객관적인 증거에 대한 사건에 대해 암시했는데 그가 당시 매우 기밀에 쌓여진 항공우주 프로젝트에 관련되어 있었다고 하였지만 더 이상의 자세한 내용에 대해선 꺼낼 수 없었습니다.
폰 데이터 타임라인은 일반 여객기로 미 서부에서 동부해안까지 84분만에 갈 수 있다는 것에 설명하기 어렵기 때문에 정말 그가 고도로 높은 기밀에 쌓여진 항공우주 프로젝트에 일했다는 핵심주장을 제공합니다
(미 서부에서 미 동부까지 일반 여객기로 4시간에서 5시간 소요됩니다)
그래도 역시 구글 맵 여행 타임라인은 그의 공식소식통이 그에게 말해진 부분에 대해 충분히 제공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희망적으로 터버씨는. 그가 공군에서 복무하는 동안의 ufo 관련 업무와 항공우주에 관련된
서류들을 입증할 것입니다.
브레셀로씨는 민트 모양의 비행체의 성능과 민트 모양의 비행체와 관련 있는 The Drive를 집필한 Brett Tingley, Tyler Rogoway씨와 토론하면서 미 해군이 특허로낸 하이브리드 대기-우주-해저를 비행할 수 있는 우주선 사이에 놀라운 유사성을 지적합니다.
해군특허는
그 비행체 주변을 감싸는 양자 진공버블을 형성함에 따라 어떻게 우주선이 바다 밑 수면에서 마찰없이 비행하고
대기를 비행할 수 있는지 설명합니다.(초공동 super cavitation 원리)

초공동 원리는 방정식으로 설명됩니다.
easycaculation.com 출처
공동 역학은 유체역학 방정식과 관련있습니다

(오랜만에 물리 공부하려니 머리가 으깨지는 느낌입니다)
축약적으로 설명하자면 터버씨의 증언이 매우 도움이 되며 민트 모양의 우주선이 미 공군 비밀우주프로그램의 일부 이며 지금 새로 창설된 USSF(United States Space Force)의 자산이 되었으며 예상대로 미국의 비밀우주프로그램이 외계 동맹과 미 우주군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언젠가 트럼프 대통령이 기밀해제로 2020년 미국 우주군의 공식적인 공표가 민트 모양의 우주선까지 모두 전부 다 보여줄 기대를 품으면서 이렇게 마칩니다
(번역이 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으니 회원님들께서 신중한 판단 하시길 바랍니다)
첫댓글 해석하면서 오류 문법상의 오타를 수정하였으니 읽으실 때 양해바랍니다
늘 고맙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민트모양의 우주선으로 해저와 우주를 어떠한 외부적인 방해없이 자유롭게 여행할수있는때가 하루빨리왔으면 좋게습니다. 소중한정보 고맙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간의 순수 기술로 만든 비행체가 있다고는 들었던것 같습니다.
아마 이 비행체가 인류의 순수기술로 만든 것으로 추정은 되나
터버씨의 증언과 서류들이 세상에 드러나게 되면 확실해질거라고 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미 태양계 거의 모든 행성은 ufo를 타고 다닌다고 하네요.
지구에서 우리가 보아왔던 우주선들이 그들것이라고 합니다.
지구인들은 매우 늦었어요.. 빠른 정책 실행을 해야지요.
나치-딥스테이트의 교육적인 학문적 제한 그리고 지식의 제한으로 인해 우리가
1940년대 독일인들이 발전해왔었던 것에 디자인에 좀 입힌 것 외엔 발전한게 없다고 합니다.
1960년대에 생긴 제트기에다 디자인만 조금 바꾼채 운영하고 있는 항공기
1940년대~50년대에 개발된 자동차 엔진(디젤,휘발유)에다 약간의 기술적(마력증가+소음감소) 첨가에 그친 기름먹는 자동차
등 과거에 종속되었던 기술은 이젠 끝이고 비밀리에 개발했었던 비행접시 등 여러 부분들의 고급기술들이 곧 풀릴거라 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선생님의 말씀에 제가 많은 영감을 받습니다.
인간의 의식이 곧 지식과 지혜 그리고 물질적인 삶과 정신적인 삶 그리고 차원을 넘어 교류할 수 있다는 것에 확신이 듭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기 는 시.공간을 초월한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기 는 시.공간을 초월한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기 는 시.공간을 초월한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기 는 시.공간을 초월한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기 는 시.공간을 초월한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기 는 시.공간을 초월한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기 는 시.공간을 초월한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기 는 시.공간을 초월한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료ᆢ 고맙습니다
꾸준히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렵네요~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