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일요산악회

개인산행 후기(국내편) 스크랩 지리산 화대종주 3구간 231023
140도름바우(廻巖) 추천 0 조회 45 24.01.11 01:40 댓글 4

• 24.01.14 20:39

첫댓글 소원하던 화대종주 님 덕분에 마칠 수 있었습니다.. 힘들고 어려워 지만 , 그래도 옆에 동료가 있어서 완주 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24.01.15 05:57

늦게라도 소원 성취하셨네요. 44년 전에 팔팔 날아서 종주 했는데 .........

• 작성자 24.01.15 23:10

갑자년 새해에도 복많이 받으시고 건강 하시고 즐거운 산행 많이 히시기를 바랍니다.

이제 지리산 화대종주는 노고단 대피소가 리모델링이 끝나면 3박 4일 이 제일 좋을것 같네요
    화엄사에서 새벽에출발하지않고 아침에 출발해서 노고단 대피소에 1박.노고단정상.반야봉정상까지
    들러보고 때 잘맞으면 노고단 운해도 보고 벽소령대피소에 1박.다음은 장터목대피소 1빅하고 새벽에출발하여 천왕봉 일출보괴 대원사로
    하산 하면 무리하지 않고 제대로 구경 잘하고 종주할거 같습니다.

• 24.01.16 10:56

그럼 2024년도에도 3박 4일 한번 해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