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혀는 심장의 바깥 기관입니다. 따라서 심장의 상태를 입과 혀를 통해 밖으로 표시해줍니다. 설색은 하얀 것이 건강한 상태입니다. 붉은 색이 나타나기 시작하는 것은 심장을 비롯해 해독기관인 간장과 신장이 약해지기 시작할 때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주로 아스피린이나 테놀민 등 혈압강하제를 복용하는 사람들에게서 나타나는 경고 증상이지요. 약의 부작용으로 심장과 혈관이 굳어지기 때문입니다. 심근경색의 예고입니다. 우측 하단이면 폐도 약해진 상태입니다. 이때 병원치료를 하면 부작용으로 더욱 악화되어 설색이 검게 변하지요. 이때는 자연치료로도 힘들어집니다. 동의보감에서는 "설색이 검은 사람은 치료가 어렵다."고 합니다.
1. 일체의 병원약과 병원검사(방사선, 전자파, 마취제, 조영제 등)를 중단해 새로 들어오는 독소를 차단하십시오. 2. 식단을 친환경 자연식으로 바꾸고, 숯가루를 아침, 저녁으로 복용하고, 된장이나 효소 등 발효음식을 자주 섭취해 몸에 축적돼 있는 독소를 배출시켜 간장과 신장의 기능을 회복시키십시오. 3. 천일염, 햇빛, 맑은 공기, 맑은 물, 운동 등을 활용해 굳어진 심장이나 혈관 등을 풀어주십시오. 모든 질병은 밖으로 증상을 보여줍니다. 더 악화되기 전에 자연치료를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첫댓글 혀는 심장의 바깥 기관입니다. 따라서 심장의 상태를 입과 혀를 통해 밖으로 표시해줍니다. 설색은 하얀 것이 건강한 상태입니다. 붉은 색이 나타나기 시작하는 것은 심장을 비롯해 해독기관인 간장과 신장이 약해지기 시작할 때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주로 아스피린이나 테놀민 등 혈압강하제를 복용하는 사람들에게서 나타나는 경고 증상이지요. 약의 부작용으로 심장과 혈관이 굳어지기 때문입니다. 심근경색의 예고입니다.
우측 하단이면 폐도 약해진 상태입니다.
이때 병원치료를 하면 부작용으로 더욱 악화되어 설색이 검게 변하지요. 이때는 자연치료로도 힘들어집니다. 동의보감에서는 "설색이 검은 사람은 치료가 어렵다."고 합니다.
1. 일체의 병원약과 병원검사(방사선, 전자파, 마취제, 조영제 등)를 중단해 새로 들어오는 독소를 차단하십시오.
2. 식단을 친환경 자연식으로 바꾸고, 숯가루를 아침, 저녁으로 복용하고, 된장이나 효소 등 발효음식을 자주 섭취해 몸에 축적돼 있는 독소를 배출시켜 간장과 신장의 기능을 회복시키십시오.
3. 천일염, 햇빛, 맑은 공기, 맑은 물, 운동 등을 활용해 굳어진 심장이나 혈관 등을 풀어주십시오.
모든 질병은 밖으로 증상을 보여줍니다.
더 악화되기 전에 자연치료를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허현회(牛步)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