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놀랐습니다. 호포역에 대기실을 만든 것이 꽤나 쓸모가 있더군요. 생각보다 승객도 많고… 사상역은 어찌 될까 참 궁금합니다. 조감도를 봐서는 ES/EV로 움직일 것 같은데, 운임체계가 통합적으로 운영된다면 2호선 승강장쪽으로 파고들어서 환승이 가능하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도 아마 동래역보다는 환승 거리가 좁을테지요. ^ ^;
지금은 양산역까지 개통 되었으니... 양산역에 승객이 그리 많다니 정말 놀랐습니다 ㅎㅎ 대부분 역 근처 분들이나 지하철을 이용하려고 버스등으로 타고 오신 분들 이겠지요 나중에 부산대역이나 양산신도시가 개통되면 2호선 승객이 제법 많이 늘지 않을까 하네요 음...부산 지하철도 현승 승차하면 2구간이 1300..ㅜㅜ 인데.. 민자 경전철인 김해선이 개통되어도 돈 차이가 그렇게 부담 스럽진 않을듯...(그냥 개인적 예측입니다..ㅎ)100~200 정도 더 내지 않을까...2번 까지 버스 지하철간 환승도 되니... 세상 참 좋아졌죠? ㅎㅎㅎ 나 예전에 대학 다닐땐 차비가 정말 안습 이었는데 말이죠 ㅎ
경전철 강변역은 르네시떼 바로 옆에 버스 승강장 있던 자리에 건설 되더 군요 근처에 르네시떼(홈플러스) 이마트에 동원 아파트.. 파리 날리진 않겠네요... 경전선 복선화 & 가덕선이 개통되면 사상역은 무려 4개 노선의 환승역... 2호선..김해선 경전선 가덕선...등..아직 계획 단계에만 있는 노선도 있지만 사상역에서 저 4개의 노선이 다 환승된다면??ㄷㄷㄷ 이네요 ㅎ
첫댓글 증산역과 부산대양산캠퍼스는 주변에 신도시가 모두 조성(완공)되면 그때 개통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남양산역도 주변이 썰렁하긴 하지만 그쪽은 조금만 가면 범어신도시가 곧 입주예정이라 개통시킨듯 합니다.
저도 놀랐습니다. 호포역에 대기실을 만든 것이 꽤나 쓸모가 있더군요. 생각보다 승객도 많고… 사상역은 어찌 될까 참 궁금합니다. 조감도를 봐서는 ES/EV로 움직일 것 같은데, 운임체계가 통합적으로 운영된다면 2호선 승강장쪽으로 파고들어서 환승이 가능하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도 아마 동래역보다는 환승 거리가 좁을테지요. ^ ^;
맞습니다. 호포역 대기실에는 호포행 열차를 타고 호포에서 내린뒤 양산방면으로 가시는분들이 많이 대기하고 있더군요.
저희집 근처의 김해경전철구간은 상판을 올릴 준비를 하고 있더군요.
지금은 양산역까지 개통 되었으니... 양산역에 승객이 그리 많다니 정말 놀랐습니다 ㅎㅎ 대부분 역 근처 분들이나 지하철을 이용하려고 버스등으로 타고 오신 분들 이겠지요 나중에 부산대역이나 양산신도시가 개통되면 2호선 승객이 제법 많이 늘지 않을까 하네요 음...부산 지하철도 현승 승차하면 2구간이 1300..ㅜㅜ 인데.. 민자 경전철인 김해선이 개통되어도 돈 차이가 그렇게 부담 스럽진 않을듯...(그냥 개인적 예측입니다..ㅎ)100~200 정도 더 내지 않을까...2번 까지 버스 지하철간 환승도 되니... 세상 참 좋아졌죠? ㅎㅎㅎ 나 예전에 대학 다닐땐 차비가 정말 안습 이었는데 말이죠 ㅎ
경전철 강변역은 르네시떼 바로 옆에 버스 승강장 있던 자리에 건설 되더 군요 근처에 르네시떼(홈플러스) 이마트에 동원 아파트.. 파리 날리진 않겠네요... 경전선 복선화 & 가덕선이 개통되면 사상역은 무려 4개 노선의 환승역... 2호선..김해선 경전선 가덕선...등..아직 계획 단계에만 있는 노선도 있지만 사상역에서 저 4개의 노선이 다 환승된다면??ㄷㄷㄷ 이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