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비상 글로벌 가스 비축 제안 – Bloomberg
https://www.rt.com/business/579832-japan-global-emergency-gas-reserve/
도쿄는 국제 에너지 기구에 아이디어를 제안할 것이라고 아울렛은 말했습니다.
© 게티 이미지 / arcady_31
일본은 지난해 EU와 그 동맹국을 강타한 것과 같은 에너지 경색을 막기 위해 글로벌 전략적 천연가스 매장량을 만들 계획이라고 이번 주 블룸버그가 보도했습니다.
도쿄의 계획은 국제에너지기구(IEA)에 제출될 것이며 비상 석유 비축과 유사한 이른바 전략적 완충 장치를 포함할 것이라고 아울렛이 이 문제에 정통한 사람들을 인용하여 말했습니다.
IEA는 이미 미국과 일본과 같은 회원국들에게 긴급 상황에 대비해 최소 90일분 순 수입량에 해당하는 전략적 석유 비축을 요구하고 있다고 블룸버그는 전했다. 도쿄는 2월 IEA 각료회의 의제에 비축가스 제안을 포함할 것을 제안할 것으로 알려졌다.
일본의 글로벌 가스 버퍼 아이디어는 수입에 의존하는 일본이 치솟는 에너지 가격과 LNG 시장에서의 경쟁 심화 속에서 충분한 연료를 확보하기 위한 노력을 강화하는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
자세히 보기: 일본, 러시아 에너지 프로젝트에 대한 제재 면제
에너지 빈국인 이 나라는 외부 공급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도쿄는 러시아 에너지 부문에 대한 제재를 꺼려했으며 일본 에너지 안보에 대한 중요성을 거듭 강조했습니다. 일본은 극동 사할린-2 석유 및 가스 프로젝트의 공급이 제외된 러시아 석유 수입에 대한 서방 가격 상한선에서 면제를 받았습니다. 일본은 또한 러시아의 공동 에너지 프로젝트에 대한 지분을 유지했습니다.
경제 및 금융에 대한 더 많은 이야기를 보려면 RT의 비즈니스 섹션을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