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57억원어치 마약을 유통시키는 사람이 손수 파레트를 뜯고있고 그걸 우연히도 딱 맞닥뜨렸다?
길상
노영희 배상훈의 유튜브 대담을 들어보니 마약전관이 돈을 엄청번다고 합니다. 마약상들이 재벌 3,4세를 가장 좋아한다고 하고, 얘네들이 잡혀가면 마약전관 변호사들이 비싼 수임료를 받고 얘들을 변호한다네요. 그래서 검경이 마약상의 핵심세력을 안잡는 거 아니냐는 생각이 들 정도라고 하고요. 그래서 검사가 아닌 마약청을 신설해서 수사를 하게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그건 그렇고 한동훈은 이런 사실을 모르고 마약과의 전쟁을 했을까요? 적당한 선에서 자신의 덩치를 키우기위해 극적인 검거 쇼만하려고 했을거란 생각이 듭니다. 마약과의 전쟁은 마약전관 금지와 마약청 설치에서부터 시작해야하는 것 아닌가 싶어요.
첫댓글 댓글 중---
Carragher
1657억원어치 마약을 유통시키는 사람이 손수 파레트를 뜯고있고 그걸 우연히도 딱 맞닥뜨렸다?
길상
노영희 배상훈의 유튜브 대담을 들어보니
마약전관이 돈을 엄청번다고 합니다.
마약상들이 재벌 3,4세를 가장 좋아한다고 하고, 얘네들이 잡혀가면 마약전관 변호사들이 비싼 수임료를 받고 얘들을 변호한다네요.
그래서 검경이 마약상의 핵심세력을 안잡는 거 아니냐는 생각이 들 정도라고 하고요.
그래서 검사가 아닌 마약청을 신설해서 수사를 하게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그건 그렇고 한동훈은 이런 사실을 모르고 마약과의 전쟁을 했을까요?
적당한 선에서 자신의 덩치를 키우기위해 극적인 검거 쇼만하려고 했을거란 생각이 듭니다.
마약과의 전쟁은 마약전관 금지와 마약청 설치에서부터 시작해야하는 것 아닌가 싶어요.
메밀소바
뚜껑 때문에 나라가 마약천국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