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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몰소드 사정거리 | 3~13 | |||||||||
완드 사정거리 | 3~11 | |||||||||
강화계열 | 판정 | 대상 | 공격력 | 크리티컬 | 사정거리 | 범위 | 명중 | 중딜레이 | 비고 | |
ⓒ찌르기 | 물리 | 단일 | 102% | 150% | 근접 | - | 90 | 0.7초 | 평타 | |
ⓒ베기 | 물리 | 단일 | 104% | 200% | 근접 | - | 84 | 0.7초 | 평타 | |
ⓣAttacker | 버프 | 자신 | - | - | - | - | - | 2.5초 | 강화계열 데미지 증가 25%, 피해감소 5~10%? | |
ⓣAmplification | 방출계열 데미지 증가 15%, 피해감소 20% | |||||||||
스타카르트 | 물리 | 단일 | 145%*10 | 230% | 근접 | - | 95 | 1.2초 | ||
버티컬 인피니티 | 물리 | 전방 | 145%*4 | 250% | 0~32 | 32x20 | 95 | 0.8초 | 크리티컬 시 2% 확률로 [스턴] | |
일격 | 마법 | 자기중심 | 170%*3 | 250% | 0~16 | 28x28 | 95 | 0.8초 | ||
스페이드 실드 | 버프 | 자신 | - | - | - | - | - | 1초 | 기본 카드 회복량 420, DEF1당 +10, 상한치 2000 | |
변화계열 | 판정 | 대상 | 공격력 | 크리티컬 | 사정거리 | 범위 | 명중 | 중딜레이 | 비고 | |
마인드 블래스트 | 버프 | 유저 단일 | - | - | 3~18 | - | - | 0.1초 | 타격당 7% 확률로 대상에게 [발화] | |
마인드 프리즈 | 타격당 10% 확률로 대상에게 [빙결] | |||||||||
마인드 퓨리 | 타격당 12% 확률로 대상에게 [암흑] | |||||||||
마인드 테라 | 타격당 12% 확률로 대상에게 [저속] | |||||||||
마인드 일렉트릭 | 타격당 12% 확률로 대상에게 [감전] | |||||||||
라이프 터치 | 버프 | 팀원 단일 | - | - | 3~22 | - | - | 2초 | 타격당 자신의 HP 11 회복 | |
마나 터치 | 타격당 자신의 MP 2 회복 | |||||||||
스태미너 터치 | 타격당 자신의 SP 11 회복 | |||||||||
쇠약 | 마법 | 지면타겟 | - | - | 0~26 | 26x26 | 65 | 0.8초 | 대상의 스탯을 80%로 감소 | |
방출계열 | 판정 | 대상 | 공격력 | 크리티컬 | 사정거리 | 범위 | 명중 | 중딜레이 | 비고 | |
ⓒDeath claw | 마법 | 단일 | 100% | 125% | 3~23 | - | 75 | 1.1초 | 평타 | |
섀도우 비전 | 마법 | 단일 | 120%*10 | 180% | 3~31 | - | 105 | 0.9초 | ||
팬텀 스트라이크 | 마법 | 단일 | - | - | 3~35 | - | 83 | 1.5초 | 2초마다 틱데미지 600 | |
아이언 미스트 | 마법 | 지면타겟 | 145%*5 | 230% | 0~26 | 26x26 | 100 | 1.2초 | 크리티컬 시 3% 확률로 [중독] | |
고스트 버스트 | 마법 | 지면타겟 | 145%*10 | 230% | 0~28 | 24x24 | 100 | 1초 | 범위내 대상에게 공격분배 |
모든 스킬은 마스터 기준이에요
근접 스킬의 사정거리는 무기 사정거리와 같아요
누락된 부분 있으면 댓글 부탁드려요~
# 2013년 밸런싱 때 스카, 버티컬, 일격 명중 상향됐음... 실험필요 → 수정완료
# 고스트 버스트 크리티컬 배율 상향 → 수정완료
# ⓣAmplification의 방어력 증가 20% → 피해 감소 20%로 수정
# 2015년 밸런싱 때 팬텀 스트라이크의 명중 상향됐음... 100 전후로 추정되지만 실험필요
첫댓글 음...크리율도 같고 퍼뎀도 같은데 아미상어빌도안달앗는데 왜 고버보다 더 쌜까요...
아.. 이번에 크리배율 상향됐군요; ㅋㅋㅋ 수정했습니다~
ㅋㅋㅋㅋㅋ아 상향된거엿군..수고많으세요!
터치가 중딜이 2초였다니.... 어쩐지 엄청오래걸리더라...
고버퍼뎀이 저렇게 낮아졋다니 ㄷㄷ
일격이 자기중심이에요?
네 자기중심
속성추가....? 까진 피료없으려나요
데미지 산출 방식이랑 속성까지 넣으면 중구난방해져서 일부러 제외시킴!
게임 안에서 확인할 수 있는 거니까 굳이...
데스클로우 중딜...
어택커에 왜 방어력 증가가 없는건지 ㅠㅠ
고버 내일 점검 때 크리 2.3배에요 ㅎㅎ
ㅋㅋㅋ 내일 수정할 생각입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한번쯤 생각을 안해본 건 아닌데 ㅋㅋㅋ 일단 좋게 봐주셔서 감사하구요
작업량을 떠나서 사실 란지에 이후로는 비주류 스킬들의 명중치, 중딜이 정확하게 나온 정보가 없어서 쓸 수가 없네요
밥줄 스킬 대충이면 그냥 해보겠는데 완성도가 떨어지고...
캐릭터도 제가 조티녹 뿐이라서 실험도 못하고 있구요 ㅠ